전체뉴스

'이유진父' 이효정, 건강 검진 결과에 '충격'…"100일 동안 14㎏감량 목표" ('살림남2')

안소윤 기자

입력 2024-01-02 09:11

'이유진父' 이효정, 건강 검진 결과에 '충격'…"100일 동안 14㎏감…
사진 제공=KBS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살림남2' 이효정이 건강 검진 결과를 듣고 다이어트를 결심한다.



오는 3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이효정이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이효정은 아내 김미란과 함께 아침 운동을 하던 중 허리를 삐끗한다. 곧이어 병원을 찾아 검진을 한 이효정은 충격적인 건강 검진 결과를 듣고 다이어트 의지를 불태운다.

100일 동안 약 14kg을 감량하겠다는 목표를 세운 이효정은 "시청자 여러분께 선언한다. 지나가는 길에 제가 무언가를 먹고 있다면 야단쳐 달라"라며 독기를 품는다. 이후 "20년 만에 배드민턴을 해보겠다"라며 집을 나선 이효정은 다수의 작품에서 신 스틸러로 활약한 배우 이승형과 김동균을 만나 배드민턴을 친다.

이후 이효정은 절친한 동생들과 만난 김에 친목을 도모한다. 저녁 식사로 족발과 보쌈을 먹으러 간 이들은 술까지 시키며 본격적인 회식 분위기를 형성하고, 이승형과 김동균은 이효정의 다이어트를 돕는 척을 하다 조금씩 음식과 술을 권하며 이효정을 유혹한다.

한편 '살림남2'는 오는 3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