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경희대 스포츠산업 일자리(창업) 지원센터 교육생 모집

이원만 기자

입력 2015-07-06 19:38

경희대 스포츠산업 일자리(창업) 지원센터 교육생 모집


경희대학교 스포츠산업 일자리(창업) 지원 센터가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번 창업 지원센터 교육생은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 한국스포츠개발원의 주관으로 스포츠시장의 수요변화에 대응하는 새로운 스포츠시장 창출을 주도할 스포츠기업 창업 및 육성지원 정책을 통해 우수한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실무교육 및 멘토링을 제공하여 성공 창업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이다.

모집 대상은 스포츠관련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 및 창업 1년(교육신청일 기준) 이내의 초기 기업 및 경영자와 스포츠 기업의 창업준비자, 대학생 및 졸업예정자, 불완전 고용 스포츠인, 스포츠 관련 창업을 희망하는 일반인 등 다방면에 걸쳐 가능하다.

교육 과정은 기초과정 1단계와 집중과정 2단계(1단계 이수자에 한함)로 구성돼 있고, 기초과정은 7월부터 9월까지 매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저녁 7시까지(총 시수 48시간), 집중과정은 10~11월 매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저녁 7시까지 진행된다. 비용은 전액 무료이며,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내 멀티미디어교육관에서 교육이 이뤄진다.

접수는 7월17일(토) 오후 6시까지 이메일(start-up@khu.ac.kr)을 통해 할 수 있고, 서류전형(창업아이템 사업화 계획 요약서 심사 후 선발)을 거쳐 50명을 선발한다. 자세한 내용은 경희대학교 스포츠산업 일자리(창업) 지원센터 교육운영팀(031-201-2750)으로 하면 된다.

이원만 기자 wma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