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프로 골퍼 이정민, 홀인원 보상으로 벤츠 'EQB' 수령

강우진 기자

입력 2024-05-23 15:22

프로 골퍼 이정민, 홀인원 보상으로 벤츠 'EQB' 수령
◇전달식에서 김태기 효성 전무(왼쪽)와 이정민 프로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더클래스 효성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크리스에프앤씨 제46회 KLPGA 챔피언십'서 홀인원을 기록한 프로 골퍼 이정민에게 'EQB' 차량을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이정민은 대회 3라운드 17번 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해 7600만 원 상당의 'EQB 차량을 받게 됐다. 또한 이정민 프로는 이번 대회에서 올 시즌 두 번째 홀인원을 기록했으며, 대회 내내 압도적인 경기력을 선보이며 시즌 첫 메이저대회 우승컵도 품에 안았다.

더클래스 효성이 홀인원 부상으로 제공한 'EQB' 차량은 'EQA'에 이어 두 번째로 출시한 메르세데스-벤츠의 콤팩트 전기 SUV 차량이다. 실용성과 안전성을 겸비해 패밀리 SUV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66.5㎾h 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1회 충전 시 국내 인증 기준 최대 313㎞를 주행할 수 있다.

이정민 프로는 지난 20일 차량 전달식에서 "홀인원의 기운을 받아 대회에서 좋은 성적까지 거둘 수 있었던 것 같아 정말 기쁘다"라며 "차량을 선물해 준 더클래스 효성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