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전문] "다 X소리, 법으로 처벌해야"…팝핀현준, '제자와 불륜' 가짜뉴스에 '발끈'

안소윤 기자

입력 2024-06-24 19:22

수정 2024-06-24 19:28

 "다 X소리, 법으로 처벌해야"…팝핀현준, '제자와 불륜' 가짜뉴스에 …
팝핀현준(왼쪽), 박애리. 사진 출처=팝핀현준 SNS 계정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댄서 팝핀현준이 자신을 둘러싼 가짜뉴스에 강경 대응을 시사했다.



팝핀현준은 24일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이런 가짜뉴스를 잡아서 법의 처벌을 받게 해야 하는데, 유명세로 치러야 하는 당연한 일은 아닌 듯하다"며 "오죽하면 효녀가수 현숙누나도 '잡아 죽여야 한다'고 하냐"고 토로했다.

앞서 최근 유튜브에는 팝핀현준이 불륜을 저질렀다는 가짜뉴스 영상이 게재됐다. 한 유튜버는 '팝핀현준과 불륜을 저지른 여자는 그의 딸과 동갑이었다. 박애리 충격'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팝핀현준이 자신이 운영하는 댄스학원에서 제자와 바람을 피웠다"고 주장했다.

이후 팝핀현준은 해당 불륜설에 대해 "나는 댄스학원을 하지 않는다. 그러므로 이따위 가짜뉴스에서 나오는 내용은 X소리"라고 반박했다. 그러면서 "요즘은 아이들도 유튜브를 통해 정보를 얻고 다양한 소통을 만들어 가는데 이런 나쁜 사람들 때문에 괜한 에너지를 써야 하는 게 참 화나고 기분 나쁘다"며 "법으로 만들어서 가짜뉴스 그리고 인터넷 테러분자들 처벌할 수 있길 바란다. 혹시 이런 유튜버들 잡을 수 있거나 고소 가능한 방법이 있다면 알려달라"고 전했다.

한편 팝핀현준은 지난 2011년 국악인 박애리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이하 팝핀현준 SNS 글 전문

이런 가짜뉴스를 잡아서 법의 처벌을 받게 해야하는데 유명세로 치뤄야하는 당연한 일은 아닌듯 하다. 오죽하면 효녀가수 현숙누나도 잡아죽여야한다고 하냐.

여러분들 기자님들 이거 대대적으로 뿌리를 뽑을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찾을수 있게 가짜뉴스의 심각성을 보도해주세요. 팬분들은 걱정하지 마시고 응원해주시고요

일단 저는 댄스학원을 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이따위 가짜뉴스에서 나오는 내용은 X소리입니다. 요즘은 아이들도 유튜브를 통해 정보를 얻고 다양한 소통을 만들어 가는데 이런 나쁜사람들때문에 괜한 에너지를 써야하는게 참 화나고 기분 나쁘네요. 법으로 만들어서 가짜뉴스 그리고 인터넷 테러분자들 처벌할수 있길 바랍니다.

혹시 이런 유투버들 잡을수 있거나 고소 가능한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