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야간개장부터 불꽃놀이까지' 레고랜드, 가정의 달 맞아 볼거리 풍성

김세형 기자

입력 2024-04-25 22:28

more
'야간개장부터 불꽃놀이까지' 레고랜드, 가정의 달 맞아 볼거리 풍성
◇레고랜드 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맞아 야간 개장과 함께 불꽃놀이를 진행한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레고랜드)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주말 기간 야간 개장을 진행하고, 불꽃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레고랜드에 따르면 4월 27일과 5월 4일, 5일, 11일, 18일, 25일에 봄 날씨와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 수 있는 봄 시즌 야간 개장을 할 예정이다. 해당일에는 오후 9시까지 파크를 운영한다. 야간개장 기간에는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불꽃놀이가 진행된다. 불꽃놀이 이벤트는 브릭스트릿 광장에서 야간개장일 오후 7시 52분부터 약 5분간 진행되며, 가족 참여형 야간 댄스 공연으로 재탄생한 '레츠고! 파티고!'에 이어 진행될 예정이다. 불꽃놀이는 레고랜드 전역에서 감상 가능할 만큼 큰 규모로 준비된다.

레고랜드 코리아는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지난 3월 말 오픈한 '닌자고 트레이닝 센터'에서는 레고가 새로 선보였던 신작 '닌자고: 드래곤 라이징'의 스토리를 어린이들이 직접 애니메이션 속 인물이 된 것처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미션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관객들이 닌자고 테마송에 맞춰서 스핀짓주 기술을 보고 직접 따라 해 보는 참여형 공연 '닌자고 트레이닝 클래스'가 매주 주말 오후 12시에 닌자고 라이브 공연장에서 열린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대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낮에는 레고 꽃으로 가득한 봄꽃축제 브릭풀 스프링 페스타와 다양한 닌자고 이벤트를 즐기고, 저녁에는 레고랜드 전망대에서 즐기는 야경과 신나는 댄스 공연, 불꽃놀이를 구경하며 가족 모두가 신나게 레고랜드를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