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고객만족도1위] 바디프랜드 스테디셀러의 혁신적인 진화 '더팬텀' 신규 색상 2종 눈길

류종석 기자

입력 2021-12-24 11:03

수정 2021-12-24 11:03

 바디프랜드 스테디셀러의 혁신적인 진화 '더팬텀' 신규 색상 2종 눈길
[사진자료]바디프랜드 더팬텀 신규색상

바디프랜드 스테디셀러의 혁신적인 진화 '더팬텀' 신규 색상 2종 눈길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의 스테디셀러 모델 '팬텀'의 3세대 버전인 '더팬텀(The Phantom)'은 바디프랜드의 연구개발이 집약된 제품이다.더팬텀은 기존 제품의 퍼스트 클래스 디자인의 품격은 그대로 유지하며 마사지 모듈, 마사지 프로그램 등 기능은 대폭 업그레이드했다.먼저 'XD-Pro(프로) 마사지 모듈'을 탑재해정교한 마사지감을 선사한다. 정밀한체형 인식과 함께 마사지 모듈의 안마 각도가 세밀하게 조절되며 더욱 디테일한 안마감을 느낄 수 있다.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도 특장점이다.'후두하근 이완' 등 각 신체 및 부위별 특화된 헬스케어 마사지 4종, '미니낮잠', '야간 저소음' 등 세분화된 수면 마사지 4종, '골프', '필라테스', '드라이빙' 등 운동 후 받기 좋은 스포츠 마사지 4종 등 다양한 환경 및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39개의 고도화된 마사지 프로그램을 갖췄다. 또 회음부 에어백을 통해 골반저근을 지압하고 엉덩이를 주물러서 집중 자극하는 '회음부 마사지'와 내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안전지대를 발견하고 찾아가는 심상 요법의 원리를 담은 '심상 마사지'는 한 차원 새로운 마사지 경험을 제공한다.몸을 풀어주고 전체적인 근육 밸런스를 잡아 주는 '스트레칭 프로그램'도 적용됐다. 두드림, 주무름 위주의 마사지로 완전히 누웠다가 다리부와 상체 각도가 따로 움직이며 팔다리를 시원하게 늘려준다. 화이트 색상이 바디에 적용됐고, 포인트 색상으로 사용된 로즈골드와 깊이 있는 초코브라운의 내피가 어우러져 집안 인테리어의 격을 높여준다.최근에는 신규 색상 로코코블루와 블레이징 블랙을 추가했다.'더팬텀 로코코블루'는 팬텀 고유의 화이트 바디에 산뜻한 하늘색 컬러의 내피가 어우러져 군더더기 없는 화이트/블루 컬러 매치가 돋보인다. 로코코블루와 반대의 매력을 가진 '더팬텀 블레이징 블랙'은 카리스마 넘치는 블랙 바디에 톤 다운된 베이지 컬러의 내피가 절제된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자아낸다.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안마의자 바디와 어깨안마부, 다리부를 포인트 컬러로 다르게 배색, 고객이 원하는 홈 인테리어 분위기에 맞춰 취사선택할 수 있게 신규 색상을 추가했다"며 "디자인의 품격과 새로운 기능을 망라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더팬텀'으로 안마의자의 정수를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