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더드림의원, '소비자서비스만족대상' 피부과 부문 대상 수상

장종호 기자

입력 2020-07-07 10:30

더드림의원, '소비자서비스만족대상' 피부과 부문 대상 수상


더드림의원이 '2020 소비자서비스만족대상'에서 피부과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더드림의원 강보람 대표원장은 "그동안 쌓아온 풍부한 임상경험과 노하우로 고객에게 건강한 피부, 아름다움을 전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향후에도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만족도 높은 진료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더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토탈 메디컬 뷰티센터로서 피부와 관련된 다양한 고민, 문제들을 개선하는데 주력하고 있는 더드림의원은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는 의학 기술에 발맞춰 각종 우수한 의료기기와 검증된 의료 시술을 도입,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고객들에게 선사하고 있다.

보통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자 피부과를 방문하는 이들을 보면 나에게 어떤 시술 및 치료가 적합한지 헷갈리는 경우가 많다. 또 한 가지 고민이라 할지라도 여러 가지 시술들이 복잡하게 진행 돼 환자들의 혼동을 불러오곤 한다.

이에 더드림의원에서는 각 개인마다 다른 피부 상태를 고려한 1대1 맞춤 치료를 제공해 기미, 잡티, 여드름, 흉터, 모공, 리프팅 등 여러 가지 피부 질환 및 고민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더드림의원은 "'정품, 정량 사용' 원칙하에 모든 시술 재료와 약품은 오직 정품만, 정량으로만 적용하고 있고 체계적인 진료와 표준화로 거품을 뺀 합리적인 비용으로 효과적인 시술이 가능할 수 있다"고 전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