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결혼설' 김종민, 여친 셀프 커밍아웃..딘딘 "로맨티시스트" ('1박2일')[종합]

조윤선 기자

입력 2024-04-28 19:16

more
'결혼설' 김종민, 여친 셀프 커밍아웃..딘딘 "로맨티시스트" ('1박2…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결혼설에 휩싸였던 김종민이 여자 친구의 존재를 밝혔다.



28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는 충청북도 진천군을 찾은 여섯 멤버의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잠자리 복불복으로 '방안 소년단' 게임에 돌입했다.''방안 소년단'은 방안에서 하는 3종 개인전 게임으로 진행됐다.

1라운드 '공 넘는 소년단'에서는 연정훈이 탈락하며 첫 야외 취침자가 됐다. 이어진 2라운드 '자리 잡는 소년단'에서는 김종민이 탈락했는데 이 과정에서 그의 여자 친구 존재가 드러나 눈길을 끌었다.

'자리 잡는 소년단'은 술래가 말한 제시어에 해당하는 사람이 모두 일어나 지금과 다른 자리로 옮겨 앉아야 하는 게임으로 멤버들은 서로를 겨냥하는 제시어를 말했다.

질문에 점점 속도가 붙자 마음이 급해진 딘딘은 김종민을 향해 "여자 친구 있는 사람 일어나"라고 외쳤다. 그 순간 김종민은 자리에서 혼자 벌떡 일어났고, 이후 당황한 듯 얼굴이 빨개졌다.

셀프 커밍아웃에 우왕좌왕하던 김종민은 결국 게임에서 졌고, 바닥에 드러누웠다. 이를 본 문세윤은 앞서 '삼촌이 여자 친구가 있는 거 같아요'라고 말했던 김종민 조카의 흉내를 내며 김종민을 놀렸고, 딘딘은 "여자 친구 있는 사람 일어나라고 할 때 굳건한 표정을 봤다"며 웃음을 터뜨렸다.

또한 딘딘은 "제발 기사 좀 써달라"고 요청해 웃음을 자아냈고, '1박 2일' 제작진은 '셀프 커밍아웃. 제작진 의도와 무관합니다'라는 자막을 삽입해 웃음을 더했다.

정신이 혼미해진 김종민을 향해 딘딘은 "멋진 패배였다. 로맨티시스트다"라고 치켜세웠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