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김동준 "임시완, 술값 가장 많이 내…책임감 있어 동생들 못 내게 해" ('백반기행')

이게은 기자

입력 2024-04-28 21:05

more
김동준 "임시완, 술값 가장 많이 내…책임감 있어 동생들 못 내게 해" …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그룹 제국의아이들 출신 배우 김동준이 같이 활동했던 멤버 임시완, 광희를 언급했다.



28일 방송된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는 김동준이 출연했다.

김동준은 "사극은 조금씩 찍어봤지만 긴 호흡으로 찍어본 건 처음"이라며 최근 종영한 KBS2 드라마 '고려거란전쟁'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어 "출연한 분들의 연기 경력을 합치면 500년은 되는 것 같다"라며 특히 최수종에게 큰 힘을 받았다고 전했다.

김동준은 "진짜 천사고 너무 멋있다"라며 "선배님을 보면서 많이 배웠다. 연기적으로도 그렇지만 사람으로서 살아가야 하는 모습에 대해서도 배웠다"라고 말했다.

그런가 하면 김동준은 앞서 광희도 '백반기행'에 출연했다는 이야기를 듣자 "의리가 있고 밝다. 마음도 깊다"라며 광희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제국의 아이들이) 모이면 술값을 누가 많이 내냐"라는 허영만의 질문에는 "(임)시완이 형이 제일 많이 내는 것 같다. 책임감이 있어서 동생들이 못 내게 한다"라고 밝혀 훈훈함을 안겼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