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천연 관절 아로마오일 '엠에스힐링'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서 연말연시 선물 특판

이규복 기자

입력 2019-12-06 16:37

천연 관절 아로마오일 '엠에스힐링'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서 연말연시 선…


관절 근골격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닥터유스가 자사의 바르는 천연 관절통증완화 조성물 특허를 이용해 지난 5월 출시한 관절 전용 마사지 오일인 '엠에스힐링(MS Healing) 오일 by DR.YOUTH' 을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연말연시를 겨낭해 12월 27일(금)부터 1월 2일(목)까지 갤러리아 백화점 압구정점과 타임월드점(대전점) 지하 1층에서 특판행사가 진행된다.

그간 이 제품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한 온라인 판매만으로도 한 차례 완판 되는 등 입소문을 통해 꾸준히 인기상품으로 자리매김해왔다. 하지만 이번 특판을 계기로 본격적으로 오프라인 시장에 진출할 예정이다.

김유수 대표는 "천연향과 관절 마사지라는 제품의 특성상 소비자 분께 직접 체험기회를 드리고 이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높이기 위해 고급 백화점에 진출하게 되었다." 면서 "연말 연시 고마운 분들을 위한 선물용으로 적합하며 이번 특판을 계기로 이미 입점 확정된 대형 골프연습장 등 오프라인에서도 판매를 넓혀나가겠다." 고 밝혔다.

특히 이번 판매 기간에 맞춰 근골격계 완화 효과가 뛰어난 편백나무오일을 부드럽게 블렌딩한 엠에스힐링 넘버9 신제품이 오프라인에서 처음 공개될 예정으로 온라인에서는 한 번도 한 적 없었던 할인 판매를 비롯 기존 고객분들을 위한 신제품 파격 할인과 주말에는 김유수 대표가 직접 소비자분과 만나 제품의 사용방법 및 효능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자사 홈페이지와 SNS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엠에스힐링은 신개념 천연 관절 아로마오일로 김유수 대표가 해외 현지 탐방 중 접한 인도전통의학 관절염 치료제를 10여 년 통증클리닉 경험을 접목하여 개발했다. 진통, 항염, 신경 보호 작용이 뛰어난 말캉니 오일과 항염, 항산화 작용이 탁월한 시프리올 오일을 비롯해 몸 내면의 힐링 효과를 볼 수 있는 9~10가지의 천연 아로마 오일로 구성되어 있다.

엠에스힐링은 KLPGA E1채리티오픈, 하이원리조트오픈의 공식 스폰서로 선정되었으며 대학동창배 골프 최강자전, 대학양궁연맹을 후원하는 등 스포츠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현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