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모던 라이프 건강식품 전문 회사 ㈜근본, 9개월간 소비자 분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액상형 건강식품 '근본식품' 3종 런칭

박아람 기자

입력 2019-05-22 16:37

모던 라이프 건강식품 전문 회사 ㈜근본, 9개월간 소비자 분석 데이터를 …
[사진= 제공: (주)근본]

모던 라이프 건강식품 전문 회사 (주)근본에서 액상형 건강식품 '근본식품' 3종을 런칭하였다고 밝혔다. 근본식품 측은 20~40대의 현대인들에게 특화된 제품 개발을 위하여 일반 직장인, 주부뿐만 아니라 업무 강도가 높은 변호사, 의사, 패션디자이너, 컨설턴트 등의 전문직 종사자 2,000명의 생활을 9개월간 분석하여 제품 개발에 반영하였다.



소비자 분석 데이터를 기반으로 현대인들이 개선을 필요로 하는 7개의 분야를 선정, 그중 활력증진, 체지방 감소, 긴장 이완의 3가지 분야의 제품을 출시하였다.

근본식품 관계자는 "약이 아닌 식품 방식으로 일상에서의 반복 섭취를 통한 근본적인 건강 개선이 기업의 중요한 가치이며, 우리 몸에 친화적인 자연 원재료와 고품질 건강 기능 원료만을 사용하고 설탕, 색소, 합성보존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는 3無 정책이 제품의 개발의 근간'이라는 점을 강조하였다.

이번에 출시한 건강식품 3종은 복분자, 산수유, 진생베리 추출액, 아연, 아르기닌 등이 함유된 활력 부스터 '근본식품 활',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석류 등이 배합되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근본식품 연', 테아닌, 사양벌꿀이 함유되어 스트레스, 긴장 이완에 권장하는 '근본식품 안'으로 구성되었으며,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액상 타입으로 개발되어 20차례의 소비자 '맛' 평가에서 높은 평점을 획득하였다.

근본식품은 하루 한 번의 섭취로 1일 건강성분 기준치를 충족할 수 있으며, 출시한 모든 제품은 국제 품질경영시스템(ISO9001),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GMP), 식품안전 관리인증 (HACCP), 미국위생협회(NFS) 인증 등 최고 수준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우수 안전 인증 생산시설에서만 생산된다.

국내에서는 근본식품 홈페이지, 쿠팡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 초기임에도 싱가포르, 베트남, 중국 등 아시아를 중심으로 해외 바이어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조만간 해외에서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