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K forest '수페', 자작나무 수액 담은 크림-앰플 선보여

전상희 기자

입력 2017-03-21 15:00

SK forest '수페', 자작나무 수액 담은 크림-앰플 선보여
수페의 프로-모이스처 크림 및 프로-뉴트리션 앰플.

SK그룹 계열사인 SK forest의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수페[SOOFE'E]는 국내산 자작나무 수액이 담긴 '수페 프로-모이스처 크림'과 '수페 프로-뉴트리션 앰플'을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수페 프로-모이스처 크림'과 '수페 프로-뉴트리션 앰플'은 SK forest가 충주 인등산 자작나무숲에서 40여년간 직접 가꿔 얻은 자작나무수액이 담긴 것이 특징으로, 다양한 미네랄과 풍부한 영양을 함유한 자작나무 수액이 피부 속 깊이 풍부한 보습감과 탄력을 선사한다.

수페 프로-모이스처 크림은 64%의 자작나무 수액을 바탕으로 쉐어버터와 산자나무 오일 성분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힘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자작나무 수액이 80% 담긴 수페 프로-뉴트리션 앰플은 세라마이드엔피와 트레할로스 성분으로 피부의 영양과 보습을 도와주며, 아보카도 오일과 스위트아몬드 오일, 로즈힙씨 추출물 성분을 가득 담아 피부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해준다.

수페 크림과 앰플은 모두 아데노신과 나이아신 아마이드 성분 등이 포함돼 미백과 주름 개선에 효과 있는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피부 임상시험을 통해 프로-모이스처 크림은 진피 속보습과 외부 자극 후 각질 들뜸, 피부 경피수분손실량 개선 등을 인정 받았으며, 프로-뉴트리션 앰플은 피부결 개선과 진피치밀도 및 진피 속탄력이 개선되어 탄력 채움에 도움을 준다.

수페 마케팅 담당자는 "수페 프로-모이스처 크림과 프로-뉴트리션 앰플은 국내 자작나무 수액을 사용한 제품으로 풍부한 보습력은 물론 피부 자극이 전혀 없어 민감한 피부 등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수페는 앞으로도 자작나무 수액을 활용해 자연의 건강한 에너지를 피부에 전하며 고객의 니즈를 고려한 제품을 꾸준히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수페는 크림과 앰플 출시를 기념해 수페 공식 온라인몰에 회원 가입 시 1만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2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신제품인 앰플과 크림 샘플 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