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진주 코스메틱 클라뷰, 스킨케어 라인 확대 '마스크팩' 출시

전상희 기자

입력 2016-07-25 09:10

진주 코스메틱 클라뷰, 스킨케어 라인 확대 '마스크팩' 출시
클라뷰 블루펄세이션 마스크팩.

전 제품에 국내산 진주성분이 함유된 진주 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가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의 첫 제품으로 마스크팩 '마린 콜라겐 아쿠아 마스크'를 이달 25일부터 클라뷰 쇼핑몰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클라뷰의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 '블루펄세이션'의 첫 제품으로 선보이는 '마린 콜라겐 아쿠아 마스크'는 밀착력이 우수한 하이드로겔 타입의 상하 분리된 듀얼 마스크 시트로 30g의 세럼 한 병 용량에 달하는 마스크액이 풍성하게 담겨 있으며 국내산 하이드롤라이즈드 펄과 마린 콜라겐 및 해조류, 해초성분 등 바다에서 유래한 복합성분들이 함유되어 피부 속 깊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결을 정돈해 준다.

클라뷰는 기본 스킨케어 라인인 '화이트펄세이션'에 이어, 정제수 대신 해초수를 메인으로 함유하고 국내산 진주와 마린 콜라겐, 해양복합성분으로 이너뷰티의 중요성과 철저한 수분 공급을 목적으로 탄생한 수분라인 스킨케어 '블루펄세이션'을 오는 8월 론칭한다.

'블루펄세이션'은 화이트와 실버 패키지에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을 내세운 기본라인 대비 화이트와 블루 패키지로 피부 안팎으로 차오르는 수분감을 강조하며 산뜻하고 청량감 높인 콘셉트로 선보일 예정이다.

클라뷰는 수분라인 론칭과 함께 '클라뷰 에잇컵스 피부 챌린지 캠페인'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블루펄세이션과 함께 피부 안팎으로 건강해지자는 슬로건으로 깨끗한 물을 하루 8잔(2리터) 꾸준히 마시는 습관을 제안한다. 블루펄세이션 제품 구매시 '에잇컵스 피부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에잇컵스 보틀(탄젠트 루프컵)을 증정하고, 캠페인 참여 1개월 후 후기를 남기면 블루펄세이션 정품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클라뷰 쇼핑몰(klavuu.com) 에서 이번 신제품 '마린 콜라겐 아쿠아 마스크' 출시 기념 25% 할인 이벤트와 함께 캠페인 상세내용도 확인 가능하다.

클라뷰 김현배 대표는 "국내산 진주 및 해양복합성분으로 탄생한 자사 스킨케어의 후기가 매우 긍정적이어서 고객들의 선택폭을 넓히고자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으로 철저한 수분공급 솔루션을 제공할 차별화된 수분라인을 준비했다"며, "기본라인 진주마스크팩이 초도물량 매진 및 쇼핑몰 품절 현상을 빚을 만큼 입소문이 유명했던 아이템이어서 수분라인의 사전 주자로 마스크팩부터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클라뷰는 국내산 진주추출물과 바다 유래 성분을 사용하는 진주 코스메틱 브랜드로 지난 2월 론칭,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들에 이어 비비밤 에어쿠션, 진주 마스크팩과 미스트, 여배우 크림 등 트렌디한 아이템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라인 업을 강화해 최근 해외시장 진출 가시화를 앞두고 있다. 또한 브랜드 콘셉트에 맞는 사회적 책임을 위한 바다정화사업 및 제주해녀문화 교육 컨텐츠 개발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