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북한 김정은 친형 '김정철' 英 에릭 클랩튼 공연장서 포착…김정은 체제후 처음 모습 드러내

입력 2015-05-22 08:43

수정 2015-05-22 08:46

북한 김정은 친형 '김정철' 英 에릭 클랩튼 공연장서 포착…김정은 체제후…
북한 김정은 친형 김정철

북한 김정은 친형 김정철



김정은 북한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의 친형인 김정철로 추정되는 인물의 모습이 영국 런던에서 포착됐다.

21일 일본 민영방송 TBS의 보도에 따르면 김정철로 추정되는 인물은 20일(현지시간) 오후 런던에서 열린 에릭 클랩턴의 콘서트장에서 TBS 계열의 매체인 JNN의 카메라에 포착됐다.

김정철은 티셔츠에 가죽점퍼를 입은 모습이었으며 여자친구로 보이는 젊은 여성과 함께한 것으로 전해졌다.

TBS는 외교소식통을 인용해 "김정철이 런던에 나타나기 전 베이징과 모스크바를 경유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김정일의 둘째 아들 김정철은 에릭 클랩턴의 열렬한 팬으로 알려져 있다. 앞서 김정철은 지난 2011년 김정일 전 국방위원장이 살아 있을 때 여동생 김여정으로 추정되는 여성과 싱가포르의 에릭 클랩턴 콘서트에 참석했다 한국 언론에 포착된 바 있다.

만약 런던에서 카메라에 포착된 인물이 김정철이라면 북한에서 김정은 체제가 들어선 뒤 친형 김정철의 동향이 드러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스포츠조선닷컴>

'북한 김정은 친형 김정철' '북한 김정은 친형 김정철' '북한 김정은 친형 김정철' '북한 김정은 친형 김정철'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