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김포 겨울철 다이어트, 한방 다이어트 한약과 쉽고 편하게

나성률 기자

입력 2014-11-24 16:29

김포 겨울철 다이어트, 한방 다이어트 한약과 쉽고 편하게


점점 추워지는 날씨, 평소에 몸매를 잘 관리하던 사람들도 해이해지기 쉬운 계절인 겨울이다. 운동으로 몸매유지를 하던 사람들은 추워진 날씨 탓에 운동하러 나가는 대신 침대 속으로 파고들게 되고, 식이조절을 하던 사람들도 따뜻한 길거리 음식들의 유혹을 지나치기가 쉽지 않다. 혼자 살 빼는 방법이 쉽지 않아 부분 비만, 복부 관리를 위해 비만클리닉, 다이어트 병원이나 한의원을 찾아보지만 결정을 내리기가 쉽지 않다.



혼자서 이 추운 겨울을 날씬하게 나기 힘들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는 게 필요하다.

김포, 인천 지역 유명한 다이어트 한의원인 리아한의원에서는 여성 한의사 3명이 직접 경험한 한방다이어트로 의지가 약한 비만 환자들을 지도해준다.

"한방다이어트 방법의 핵심은 한약입니다. 한약이 소식하게 만들고, 포만감을 주며, 각 개인의 건강상태에 맞추어 처방됩니다"라고 진보경 대표원장은 말한다. 무조건적으로 전화 상담만으로 처방되는 기성제품은 건강에 해로울 수 있다. 요즘 인터넷에서 자주 언급되는 마황 부작용, 지나친 탈모 등은 몸 상태를 보지 않고 처방되는 일부 경우에서 일어날 수 있는 문제다.

다이어트 한약은 입맛과 식욕을 억제해주며, 포만감을 주고, 지방을 빠르게 분해하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이 때 소식은 필수인데 이 시기에 부족할 수 있는 단백질과 미네랄 등을 채워주기 위해 리아보식이 제공된다. 살이 급격히 빠지면 탄력이 없어지고 살이 늘어나는 것을 걱정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근육을 구성하는 단백질을 보식이 보충해주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점이다.

김포 장기동에 위치한 이 병원은 효과적 다이어트를 위해 장기동, 운양동, 풍무동, 사우동 등 김포 지역뿐만 아니라 인천 서구 검단, 파주 지역에서도 내원하는 한의원이다.

한방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생리통, 질염, 방광염, 산후 보약, 유산 후 한약 등 한방 산부인과 질환을 전문적으로 치료하는 한의원이라 건강과 미용 모두를 추구하는 여성들에게 추천을 받는 곳이다.

혼자만의 의지로 다이어트를 하기 힘든 계절인 겨울, 김포 다이어트한의원의 도움을 받는다면 조금 더 수월하게 체중 감량이 가능하다. 매일 9시까지 야간진료하며,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도 점심시간 없이 3시까지 진료한다.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