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카페베네, 노홍철과 함께하는 가위바위보 이벤트

전상희 기자

입력 2014-10-31 13:07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대표 김선권, www.caffebene.co.kr)는 2014 겨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신메뉴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노홍철과 가위?바위?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카페베네 공식 홈페이지(http://www.caffebene.co.kr)에서 겨울 신메뉴 홍보모델 노홍철을 상대로 가위?바위?보 게임을 하는 간단한 이벤트로, 노홍철을 이긴 모든 고객에게 카페베네 겨울 신메뉴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모바일 쿠폰은 치즈케이크초코스모어, 초코악마브라우니, 트리플치즈퐁듀 등 총 6종의 팬 디저트 메뉴 중 1가지가 랜덤으로 발송된다.

카페베네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겨울 신메뉴가 공식 출시되는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총 30일간 진행된다. 하루에 한번씩 참여 가능하고, 게임 시작과 함께 초코와 치즈에 대한 짤막한 상식을 제공해 재미와 유익함을 동시에 전달한다.

한편, 카페베네 2014 겨울 신메뉴는 달콤한 초콜릿과 고소한 치즈를 활용해 맛의 강도를 1단계부터 3단계까지 차례로 높여가는 이색적인 콘셉트의 팬(Pan) 디저트다. 뜨거운 팬 위에 진한 초콜릿과 치즈를 듬뿍 올린 강력한 비주얼을 공개해 출시 전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초콜릿 매니아로 알려진 방송인 노홍철은 카페베네 겨울 신메뉴 모델로 내년 초까지 활동할 계획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초콜릿과 치즈를 이용해 카페베네만의 디저트 메뉴를 개발한 만큼 고객분들이 신메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늘리고자 한다"며 "이번 가위바위보 이벤트를 시작으로 겨울 신메뉴 홍보모델 노홍철과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적극적인 신메뉴 홍보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