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클레어공기청정기, 홈쇼핑서 뜨거운 반응

김용표 기자

입력 2014-04-23 13:16

수정 2014-04-23 15:21

more
클레어공기청정기, 홈쇼핑서 뜨거운 반응


소형공기청정기 브랜드 클레어(www.cleanair-clair.co.kr)의 공기청정기가 지난 22일 현대 홈쇼핑 첫 방송부터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현대홈쇼핑에서 최초 방송판매를 선보인 에이티앤에스그룹 클레어 공기청정기는 첫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목표수량 이상을 판매하는 등 많은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았다.

직접 국내 개발되어 세계 27개국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e2f필터를 사용한 클레어 공기청정기는 인간의 호흡기나 기관지로도 잡기 어려운 0.1마이크로미터 이하의 초미세먼지까지 포집 가능한 소형 공기청정기로, 저렴한 전기요금과 간편한 사용법이라는 큰 장점을 지녀 방 안이나 거실 등 개인 생활 공간에서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공기청정기이다.

이에 걸맞게 고객들은 지난 홈쇼핑 방송 중 거실에 두고 쓰기 좋은 중형 공기청정기 TD1866모델과 방안에 두고 쓰기 좋은 소형 공기청정기 BF2025가 각 1대씩 묶인 패키지상품에 가장 많은 관심을 보였다.

에이티앤에스그룹 클레어공기청정기 이우헌 대표는 "홈쇼핑 첫 런칭에 기대 이상의 많은 관심을 보여주셔서 감사하다. 최근 극심해지는 대기오염으로 인해 성인은 물론 유, 아동 및 노년층의 피해가 심각한 것으로 보고되고 있다. 이러한 피해를 막기 위해 앞으로도 전 국민이 공기청정기를 필수 가전이라고 인식할 때까지 성능 좋고 저렴한 가격의 유지 관리가 쉬운 공기청정기를 만들어 대한민국 대표 공기청정기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클레어 공기청정기는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미국과 중국 등에 수출되고 있다. 또한 국내에서는 현대백화점 입점을 시작으로 고객들과의 오프라인 접점을 늘릴 계획이며, 올 5월 8일부터 11일까지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인천베이비&키즈페어에 참가를 확정하고 할인 및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