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골프연습장도 브랜드 시대' 골프연습장 확장에 속도내는 XGOLF...모바일 예약 서비스 출시 예정[골프소식]

정현석 기자

입력 2021-08-04 10:06

'골프연습장도 브랜드 시대' 골프연습장 확장에 속도내는 XGOLF...모…


골프 부킹서비스 XGOLF가 골프연습장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1호점인 논현점과 직영으로 운영중인 XGOLF연습장 장한평점(2호점)을 시작으로 지난 2월 서울 강서구에 서울 최대 규모의 쇼골프타운/XGOLF연습장 김포공항점을 오픈하며 빠르게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XGOLF는 축적된 운영 노하우와 비대면 서비스 '키오스크'를 기반으로 오프라인 플랫폼 확장을 위해 직영 연습장과 XGOLF 파트너 연습장 발굴에 집중하고 있다.

전장 200야드 이상, 50타석 이상을 보유하고 있는 XGOLF 파트너 연습장들은 어느 지역을 방문하더라도 평균 이상의 퀄리티가 보장된다.

XGOLF 회원의 경우 연습장 별 정책에 따라 1000원~최대 6000원까지 타석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키오스크가 모두 설치되어 있어 MZ세대 골퍼들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하반기에는 업계 최초 모바일 타석 예약서비스를 제공해 현장을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계획이다.

XGOLF는 파트너 연습장으로 (경기 인천)대성골프클럽, (경기 하남)캐슬렉스 이성대, (경기 광주)조광컨트리와 제휴를 맺었고, 추가로 (경기 부천)웅진플레이도시, (경기 안양)그린필드와 파트너 연습장 제휴를 협의 중이다.

하반기에는 전국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XGOLF 조성준 대표는 "XGOLF 파트너 연습장은 골프연습장 전용 키오스크, 모바일 예약서비스로 비대면 강화 및 디지털화에 적극 대응해 경쟁력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