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엄마와 딸이 한 남자와 결혼이 밝혀지면…". 오세영, 윤해영-오승아가 '모녀'관계 알고 전노민 협박(세번째 결혼)

이정혁 기자

입력 2024-03-28 21:24

more
"엄마와 딸이 한 남자와 결혼이 밝혀지면…". 오세영, 윤해영-오승아가 …
사진 출처=MBC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엄마와 딸이 한 남자와 결혼했다고 밝혀지면…."



오승아가 윤해영 친딸인 것을 알게 된 오세영이 이를 빌미로 전노민을 협박했다.

28일(목)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세 번째 결혼'(기획 장재훈/제작 MBC C&I/극본 서현주/연출 이재진, 강태흠) 107회에서 강세란(오세영 분)이 민해일(윤해영 분), 정다정(오승아 분)이 모녀 관계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날 민해일은 천애자(최지연 분)와 천애자 부탁을 받아 자신의 친딸을 국밥집에 팔아버린 남자가 싸우는 것을 듣고 분노했다. 그는 천애자의 멱살을 잡으며 "그 어린 것을 어떻게 팔아! 인간 같지도 않은 인간아. 내 딸 어딨어!"라며 분노했다.

이후 강세란은 왕제국(전노민 분)을 찾아가 윤여사(반효정 분)의 씨간장과 간장 레시피를 팔아넘기려 했다. 대신 경찰이 갖고 있는 자신과 범죄혐위 관련된 증거를 없애달라며 "제가 경찰 조사를 받다가 엄마와 딸이 한 남자와 결혼했다고 밝혀지면 어쩌시려고요"라며 협박했다.

이에 민해일과 정다정이 모녀 관계라는 사실을 알고 경악한 왕제국은 이 사실을 민해일이 절대 알면 안된다고 다짐하면서, 세란을 다시 집으로 들이기로 했다.

정다정은 다시 민해일을 찾아가 자신의 이혼 사실을 알리며 관계 회복을 하려 했으나, 민해일은 "이 파렴치한 것. 그래서 부모 없이 자란 티가 나는 것"이라는 막말을 해댔다.

이에 정다정은 "다신 뵐 일 없을 겁니다"라고 민해일이 자신의 친엄마인줄 도 모르고 모진 말을 하고 돌아섰다.

방송 말미, 민해일은 자신이 어린 딸에게 줬던 곰인형을 정다정이 들고 있는 것을 보고 "다정 씨 엄마가 준 인형이라고?"라며 놀라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세 번째 결혼'은 조작의 삶을 사는 여자와 거짓을 파헤치고 응징하려고 몸부림치는 여자의 파란만장한 진실 게임 속에서 피어나는 사랑과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평일 저녁 7시 5분에 방송된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