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이나영, 투명 피부 비결은 아이크림 "얼굴 건조해서 못 웃어" ('보그 코리아')

이우주 기자

입력 2023-05-31 19:18

수정 2023-05-31 19:18

more
이나영, 투명 피부 비결은 아이크림 "얼굴 건조해서 못 웃어" ('보그 …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이나영이 데뷔 이래 최초로 가방 속 '찐템'들을 공개했다.



'보그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31일 '데뷔 이래 '최초!'로 공개하는 이나영의 인마이백'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미니백을 꺼낸 이나영은 "저는 은근 유용하더라. 포멀하게 가는 옷차림에도 들거나 평소엔 캐주얼 많이 입는다. 어딜 차리고 갈 만한 데가 많지 않아서. 트레이닝복에도 크로스로 잘 메고 다닌다"고 밝혔다.

가장 먼저 줄 이어폰을 꺼낸 이나영은 "제가 제일 많이 찾아 다닌 거다. 제가 제일 좋아한다"며 "맨날 엉켜서 제가 이걸 풀고 있으면 하도 주위에서 그만하라고 얘기 하는데 저는 이래야 통화가 되는 거 같다. 선이 있어야 한다. 아직 그런 감성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 밝혔다.

이나영은 "다들 요즘 무선 이어폰을 쓰니까 이걸 준다. 근데 많아지면 잘 잃어버린다. 하나 있을 땐 거의 안 잃어버렸는데 몇 개를 받으니까 계속 잃어버린다"고 토로했다.

다음으로 꺼낸 건 아이크림. 이나영은 "저는 이걸 몇 개씩 사서 제 가까이 몇 개 두고 쓴다. 차에도 넣고 주머니에 넣고 열어서 막 바른다. 되게 편하게 쓴다. 스타일리스트 언니랑 같이 여행 갔다가 제가 자꾸 이걸 쓰니까 손 닦고 쓰라더라. 그렇게 거하게 쓰면 잘 못 쓴다"고 밝혔다.

오일, 수분크림도 꺼낸 이나영은 "웃는데 건조해서 못 웃겠더라. 밥 먹다가 갑자기 꺼내서 쓰긴 뭐하지만 화장실 가서라도 어디서건 턱턱턱 바르는 편"이라고 털털한 모습을 보여줬다.

또 이나영은 "제가 진짜 좋아하는 게 연필이다. 저는 어디 여행가고 뭐했을 때 꼭 사는 것들이 수첩, 카드, 그리고 연필이다. 이것도 어디 독일 박물관에서 산 거 같다. 크림과 같이 필수품"이라며 "책을 볼 때나 시나리오를 볼 때는 연필이 없으면 안 된다. 볼펜보다는 연필로 적어야 되는 그런 게 점점 생기더라. 이것도 꼭 어디서나 두고 있다. 예쁜 연필이나 특이한 거 있으면 잘 사는 편"이라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