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수영♥' 정경호, 父 정을영 PD 닮았나? 박정수 "우리 영감 스윗해" 자랑 ('편스토랑')

이게은 기자

입력 2023-05-26 15:00

수정 2023-05-26 15:01

'수영♥' 정경호, 父 정을영 PD 닮았나? 박정수 "우리 영감 스윗해"…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박정수가 정을영 PD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26일 KBS2 '편스토랑'은 '남편의 사랑에 몸 건강에 좋은 초마늘로 보답하는 정수'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박정수는 부엌에서 초마늘을 꺼내오더니 정을영의 건강을 위해 만든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리고 먹어보더니 "신 게 너무 싫다. 솔직히 나는 초마늘을 정말 싫어한다. 단 게 좋다. 신경질 나. 왜 몸에 좋다는 건 그렇게 만들라고 하는건지 모르겠다"며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제작진과의 사전 미팅 자리에서는 정 PD를 칭찬해 눈길을 모았다. 박정수는 "난 애교가 없는데 우리 영감은 스윗하다. 아침에 방문을 열고 나오는데 '아 저기서 빛이 난다. 어디 우리 와이프 얼굴 좀 보자'라고 한다. 소년 같은 사람이다"라고 말했다. 또 "빈말이라도 듣기 좋은 말을 한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를 듣던 배우 오윤아는 "표현력이 장난 아니시다. 같이 작품을 한 적 있는데 워낙 멋있는 분이라 디렉션도 멋있게 하신다"라며 정PD의 연출력을 언급하기도 했다. 박정수는 이에 공감하며 "센서티브하고 디테일한 분"이라고 덧붙였다.

박정수는 배우 정경호의 아버지인 정PD와 2008년부터 공개열애를 시작, 함께 동거 중이다.

한편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