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이켠, 베트남서 교통사고→뇌출혈 안면골절…"지금 괜찮습니다. 쾌차중입니다'

고재완 기자

입력 2022-07-03 10:17

more
이켠, 베트남서 교통사고→뇌출혈 안면골절…"지금 괜찮습니다. 쾌차중입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배우 이켠이 베트남에서 사고를 당한 사실이 알려지며 팬들에게 충격을 줬다.



이켠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생애 첫 전치 주 사고!! 사고에 대해 다낭에 확대된 소문이 있지만 그 정도까지는 아닙니다. 기절을 오래 했을 뿐"이라며 "다행히 느린 속도지만 차츰차츰 회복하고 있습니다. 안면부위를 다치니 맘이 너무 아프네요. 흉 질까 봐 겁나네요. 항상 언제든 조심하고 조심하는데 안되는 날은 복선부터 직접 느껴지더니 결국. 안면 상처 시 좋은 치료 방법 좀 알려주세요. 메세지와 다르게 걱정하실 만큼 절대 아닙니다. 피부 재생약 좋은 게 뭐가 있나요?? 그리고 저는 지금 괜찮습니다. 쾌차 중입니다"라고 전했다.

또 사진으로 공개된 메시지는 "한인회 이켠 총무가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해 있다" "의식은 돌아온 상태지만 뇌출혈과 안면 골절로 안정을 취한 후 검사 결과에 따라 수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혼성그룹 UP의 멤버로 활동했던 이켠은 MBC '안녕 프란체스카' 등을 통해 연기자로 변신했다. 최근에는 베트남에서 매장 10개를 운영하며 커피 사업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