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송진우, 미모의 ♥일본인 아내 공개→19금 발언 "난 낮져밤이" ('애로부부')

이게은 기자

입력 2021-09-27 23:01

수정 2021-09-27 23:04

송진우, 미모의 ♥일본인 아내 공개→19금 발언 "난 낮져밤이" ('애로…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애로부부' 배우 송진우가 일본인 아내를 공개했다.



27일 방송된 SKY채널·채널A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에는 송진우가 막내 MC로 출격했다.

최화정은 "'미스터 션샤인'부터 '경찰수업'까지. 출연한 작품들이 대박이 났다. 대세 중의 대세"라며 송진우를 추켜세웠다. 안선영은 "사랑꾼과 츤데레 매력이 있을 것 같다"라며 어떤 남편의 모습일지 송진우에게 질문했다.

송진우는 "사랑꾼보다는 친구 같은 남편, 친구 같은 아빠다. 결혼 6년 차에 28개월 딸이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공개된 송진우의 가족사진을 본 홍진경은 "아내가 너무 미인"이라며 감탄했다.

송진우는 "한일 국제결혼을 했다. 예뻐요? 그래요?"라며 흐뭇해해 웃음을 안겼다. 그러면서 "제가 일본에서 공연한 적이 있는데 다른 배우 형이 아내를 소개해 줘 만나게 됐다. 아내가 7년 다니던 직장 치과를 3개월 만에 두고 한국으로 오더라"라며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송진우는 이어진 MC 신고식에서 솔직한 면모를 보였다. 3초 안에 주어진 성향 중 하나를 고르면 되는 거였는데 '낮져밤이VS낮이밤져'에서는 '낮져밤이', '수다만 5시간VS키스만 5시간'에서는 '키스만 5시간'을 선택해 웃음을 안겼다.

또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 개인기 둘 중 하나를 고르라는 '장혁VS이병헌'에서는 '장혁'을 꼽았지만 두 배우 성대모사를 모두 선보여 박수를 받았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