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이상우 "♥아내 김소연과 신혼 초 부부싸움 자주 했다"('티키타CAR')

이승미 기자

입력 2021-06-13 14:06

이상우 "♥아내 김소연과 신혼 초 부부싸움 자주 했다"('티키타CAR')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배우 이상우가 아내 김소연과의 부부싸움 일화를 고백한다.



13일 방송되는 SBS '티키타CAR'(이하 '티키타카')에는 이상우가 탑승, 아내 김소연과의 리얼한 신혼부부 일상을 공개한다.

이날 이상우는 "아내 김소연과 신혼 초에 부부싸움을 자주 했다"라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상우와 김소연은 지난 2017년 결혼 이후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김소연은 인성 좋기로 유명한 배우. 그런 두 사람이 어떤 일로 부부싸움을 했을지 궁금증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이상우는 김소연과의 연애 시절 비하인드를 털어놔 흥미를 자극한다. 이상우와 김소연은 드라마를 통해 만나 실제 결혼에 골인한 케이스. 무엇보다 이날 이상우는 김소연과 썸 타게 된 특별한 계기를 전해 눈길을 끈다.이상우가 "컬투 정찬우가 김소연에게 취중 대리 고백을 해줬다"라고 깜짝 놀랄 일화를 공개한 것.

이어 이상우는 결혼 전 김소연과 오토바이 헬멧을 쓰고 데이트했던 사실을 털어놔 MC들을 빵 터지게 만든다. 이에 대해 이상우는 "헬멧 유리를 올리고 음식을 먹었다"라고 당시 상황을 전해 두 사람의 엉뚱한 데이트에 호기심을 유발한다.

13일 밤 11시 5분 방송.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