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라스' 양준혁 "19살 연하 예비신부, 애칭은 '또랭이'...'돌+아이'란 뜻"

이우주 기자

입력 2020-11-25 23:30

'라스' 양준혁 "19살 연하 예비신부, 애칭은 '또랭이'...'돌+아이…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라스' 양준혁이 예비 신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야구가 제일 쉬웠어요' 특집으로 꾸며져 야구선수 김광현, 전(前) 야구선수 양준혁, 심수창, 개그맨 박성광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오랜 팬 박현선 씨와 결혼을 앞두고 있는 양준혁. 양준혁은 "고척돔에서 매년 자선야구대회를 하는데 그때 결혼식을 같이 하려고 했다. MBC스포츠 플러스에 얘기해 결혼식도 생중계하려고 했다. 근데 코로나19 때문에 결혼식을 뒤로 미뤘다"고 남다른 스케일을 밝혔다. 결혼식을 성대하게 치르려는 이유에 대해서는 "제 결혼식이 야구계의 숙원 사업이었다"고 밝혔다.

양준혁과 예비신부의 나이차는 무려 19살. 이에 두 사람은 텐션 자체가 다르다며 "예비신부가 텐션이 높다. 뭐만 하면 오빠오빠하면서 찾는다. 이번에 드레스를 입어야 하는데 리액션을 해줘야 한다더라"라며 열성적으로 리액션을 해줬다고 밝혔다.

예비신부를 향한 애칭은 '돌+아이'를 귀엽게 부르는 '또랭이'라고. 양준혁은 "19살 차이 나니까 생각하는 게 다르다. 내가 88학번인데 88년생이다"며 "여자친구도 애칭을 좋아한다"고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