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지코 레슨받아" 엄정화, 데뷔 28년차 '섹시 댄스가수' 클라쓰…이선빈과 챌린지 참여

김수현 기자

입력 2020-07-09 22:55

more
"지코 레슨받아" 엄정화, 데뷔 28년차 '섹시 댄스가수' 클라쓰…이선빈…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이선빈과 지코의 '써머 헤이트' 챌린지에 참여했다.



엄정화는 9일 인스타그램에 "선빈이 말대로 두 시간 연습할 걸! 오늘 멋진 지코의 레슨을 받았어! 나 오늘 지코 처음 만났어. 나 지코가 레슨 해줬다아~ #지코 #summerhate #challenge #우리도 했다 #오케이마담 #이선빈 #오케이마담 챌린지 커밍쑨"이라는 글과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이선빈과 함께 지코의 새 앨범 타이틀곡 '써머 헤이트'에 맞춰 챌린지 영상을 찍고 있는 엄정화의 모습이 담겼다.

한껏 웃으며 음악을 즐기고 있는 엄정화는 여전히 녹슬지 않은 뛰어난 댄스 실력을 자랑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지코의 신곡 '써머 헤이트'는 발매 8일째인 9일(오전 8시 기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 2위, 플로 2위, 바이브 2위, 지니 3위 등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장악하고 있다.

올해 첫 서머송으로 우뚝 선 '써머 헤이트'는 폭염에 찌든 한 사람의 불쾌한 하루를 재치 있는 라이밍과 메타포를 통해 담아낸 여름 노래다.

한편, 엄정화와 이선빈은 오는 8월 개봉하는 영화 '오케이 마담'에 함께 출연한다. '오케이 마담'은 난생처음 해외 여행을 떠나는 미영이 비밀요원을 쫓는 테러리스트와 같은 비행기에 오르며 생기는 일을 그렸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