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박세리, 반려견 천둥이 목줄 길이 지적에 깔끔 해명 “사고 피하려 조심하는 것”

박아람 기자

입력 2020-05-25 16:55

수정 2020-05-25 17:06

more
박세리, 반려견 천둥이 목줄 길이 지적에 깔끔 해명 “사고 피하려 조심하…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골프 감독 박세리가 반려견 '천둥이'의 목줄 착용에 대한 시청자들의 지적에 해명했다.



앞서 지난 2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박세리는 반려동물과 함께 사는 대저택에서의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박세리는 세 마리의 반려견 모찌, 찹쌀, 시루와 함께 집 앞 마당을 산책을 했다. 이어 옆집 큰아버지의 집 앞에 묶인 천둥이와도 반갑게 인사를 했다.

그러나 방송 이후 혼자 묶여있는 천둥이에 일부 누리꾼들은 안타까운 시선을 보내며 박세리의 인스타그램에 "천둥이 목줄 풀어 달라", "같은 개인데 팔자가 너무 다른 거 아니냐", "천둥이도 자유롭게 살 수 있게 해달라"고 댓글을 남겼다.

이에 박세리는 "천둥이도 저희 가족입니다. 목줄이 풀려 집을 나가서 몇 달 만에 찾아 집으로 데려와서 잘 돌보고 있습니다. 천둥이는 작은 아이들이 없을 때 따로 혼자만의 시간을 보냅니다. 같은 장소, 같은 시간에 함께 있으면 사고가 날 수 있어 조심하는 겁니다"고 해명했다.

그럼에도 일부 누리꾼들은 천둥이가 불쌍하다며 목줄을 풀어달라고 요구했고, 박세리는 한 누리꾼의 댓글에 "천둥이도 마당에 풀어놓습니다. 산책도 천둥이는 마음껏 놀다가 다 놀았다 싶으면 스스로 집으로 들어갑니다"라고 친절하게 설명했다. 박세리의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답변은 누리꾼들의 오해를 해소시켰다. tokki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