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X현빈 "열애설, 웃어넘겼다..불편하지 않다"

고재완 기자

입력 2019-12-09 14:19

수정 2019-12-09 14:26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X현빈 "열애설, 웃어넘겼다..불편하지 않다"
tvN 주말극 '사랑의 불시착'의 제작발표회가 9일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호텔에서 열렸다. '사랑의 불시착'은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와 그녀를 지키다 사랑에 빠진 장교 '리정혁'(현빈)의 로맨스다. 포토타임을 갖는 현빈과 손예진의 모습. 광화문=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9.12.09/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열애설, 웃어넘겼던 일이다."



배우 손예진과 현빈이 9일 서울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tvN 새 주말극 '사랑의 불시착'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이같이 말했다.

현빈은 열애설에 관한 질문에 대해 "웃어넘겼던 일이다"라고 못박으며 "그게 작품을 선정하는데 영향을 미치거나 불편했던 점은 없었다. 같이 작품해서 친분이 있었고 다시 한번 호흡을 맞췄던 배우였었다. 이런 기회가 와서 너무 흔쾌히 기분 좋게 작품을 선택했다"고 말했다.

이어 손예진 역시 "현빈과 같은 생각이다"라고 웃었다.

연출을 맡은 이정효 PD는 "서로 다른 모습을 보여줄수 있는 기회겠다고 캐스팅했는데 열애설이 났다. 하지만 나는 오히려 (그것으로 인해) 긍정적으로 케미가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전했다.

오는 14일 첫 방송하는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와 그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의 절대 극비 로맨스 드라마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푸른 바다의 전설' 등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와 '굿 와이프', '라이프 온 마스',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 장르를 불문하고 세련된 연출력을 선보인 이정효 감독, 배우 현빈, 손예진, 서지혜, 김정현, 오만석, 김영민, 김정난, 김선영, 장소연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합류로 화제가 되고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