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조동혁, '오세연' 종영소감 "기대 이상의 사랑에 감사"

이지현 기자

입력 2019-08-25 16:11

조동혁, '오세연' 종영소감 "기대 이상의 사랑에 감사"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조동혁이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의 종영 소감을 전했다.



지난 24일(토) 16회 방송을 끝으로 종영한 채널A 금토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이하 오세연)'(연출 김정민/극본 유소정)에서 도하윤 역을 맡은 조동혁이 소감을 전하며 아쉬움을 달랬다.

조동혁은 극중 슬럼프의 늪에 빠진 천재 화가 도하윤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채워지지 않는 창작에 대한 욕망에 목마른 예술가의 날카롭고 위태로운 아우라로 여심을 사로잡는 한편 수아(예지원 분)와의 금기된 사랑에 빠지면서 헤어나올 수 없는 감정의 소용돌이에 빠진 하윤의 감정변화를 유려하게 표현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조동혁은 "먼저 짧지 않은 시간을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과 함께 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같이 고생하면서 만들어 갔던 스태프들과 배우들의 노고가 있었기에 작품을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이어 "도하윤이라는 인물이 거칠고 모나있었던 데다 결코 쉽지 않았던 상황들이었음에도 시청자 분들께서 생각한 것 이상으로 사랑해주셨기에 기억에 남는 작품이 될 것 같다. 좋은 기억을 안고 앞으로도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말로 '오세연' 종영의 소감을 전했다.

섹시하고 매력적인 비주얼로 캐스팅 소식부터 화제를 모았던 조동혁은 형식에 얽매이지 않은 자유분방하고 거칠 것 없는 도하윤에 완벽하게 빙의된 듯 캐릭터와 일체화된 모습으로 방영내내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슬럼프에서 비롯된 예술적 갈망으로 잔뜩 날이 섰던 천재화가로서의 내면적 충돌부터 깊어지는 사랑으로 점차 변해가는 한 남자의 감정변화까지 보는 이로 하여금 빠져들게 하는 몰입도 있는 열연을 펼쳐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