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종합]송유빈·김소희 추정 키스 사진→열애설…소속사 '묵묵부답'

정안지 기자

입력 2019-08-24 10:30

송유빈·김소희 추정 키스 사진→열애설…소속사 '묵묵부답'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그룹 마이틴 송유빈과 아이비아이 출신 김소희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최근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송유빈과 김소희로 추정되는 사생활 사진이 확산되고 있다.

사진 속에는 마스크를 착용한 남녀가 얼굴을 반쯤 드러낸 채 입맞춤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네티즌들은 사진 속 인물을 송유빈, 김소희로 추측하고 있다. 이에 두 사람이 연인 사이 아니냐며 열애설이 불거졌다.

두 사람은 소속사 뮤직웍스에서 한솥밥을 먹던 사이로, 김소희는 지난달 계약만료로 소속사를 떠났다.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김소희의 신곡 '소복소복'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이와 관련해 현재 송유빈이 소속된 더 뮤직웍스 측은 연락이 닿지 않는 상태다.

한편 송유빈은 Mnet '슈퍼스타K6'로 얼굴을 알린 후 지난 2017년 그룹 마이틴으로 데뷔했다. 지난 7월 종영한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해 뛰어난 실력과 훈훈한 미모로 많은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에 송유빈은 김국헌과 함께 자신들을 사랑해준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Blurry'를 발매한다.

김소희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에 출연했다. 아쉽게 데뷔조 아이오아이에 합류하진 못했지만 파생 그룹 아이비아이로 데뷔 후 솔로가수로도 활동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