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리뷰] '냉부해' '종이인형' 광희 입맛까지 사로잡은 셰프들의 특급 요리

김준석 기자

입력 2019-02-12 06:46

 '냉부해' '종이인형' 광희 입맛까지 사로잡은 셰프들의 특급 요리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김승민 셰프와 김풍작가가 광희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11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는 '인싸 남매' 특집으로 꾸며져 손담비와 광희가 출연했다. 지난주 손담비의 냉장고를 공개한 것에 이어 이날 광희의 냉장고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광희의 냉장고에서는 쥐눈이콩, 브로콜리 등 다양한 건강 식재료들이 발견돼 눈길을 끌었다.

광희는 "군대를 다녀온 후 건강식에 푹 빠졌다"라며 전역 후 달라진 자신의 식습관을 공개했다.

이를 본 손담비는 광희에게 "건강식 먹는데 얼굴이 왜 그러냐 낯빛도 좀 안 좋지 않냐"고 돌직구를 날려 또 한 번 웃음을 자아냈다.

광희는 '황병장을 인싸이더로 만들어 줄 사회의 맛'과 '광희 마늘 위한 요리'를 요구했다.

첫 번째 대결은 '황병장을 인싸이더로 만들어 줄 사회의 맛'으로 김승민 셰프와 정호영 셰프가 대결을 펼쳤다.

김승민 셰프는 '인사이덕'이라는 제목의 요리를 정호영 셰프는 '광이 나는 함박'이라는 제목을 말하면 블랙핑크의 안무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첫 요리를 마친 김승민 셰프는 소감을 묻는 질문에 "숨은 붙어 있는데 죽은 것 같다"라며 긴박했던 소감을 전했다.

'황병장을 인싸이더로 만들어 줄 사회의 맛'의 대결은 김승민 셰프의 '인사이덕'이 승리를 차지했다.

두 번째 대결은 '광희 마늘 위한 요리'로 오세득 셰프와 김풍 작가가 맞붙었다.

오셰득 셰프는 '마늘 어찌하 오리'를 김풍 작가는 '너 마늘 위한 목살'이라는 제목의 요리로 대결을 펼쳤다.

김풍 작가는 요리를 준비하기 위해 어마어마한 양의 마늘을 준비했고, 광희는 "설마 저 걸 다 먹이겠냐"고 했지만 손담비는 "다 먹여"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늘 이 산처럼 쌓인 김풍 작가의 요리를 맛 본 광희는 숟가락으로 마늘을 먹으며 감탄사를 연했다.

'광희 마늘 위한 요리'의 대결은 결국 김풍 작가의 승리로 돌아갔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