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정우성X이정재→고아라, '아컴즈' 시상식 같은 단체 송년회 공개

이지현 기자

입력 2018-12-14 14:37

정우성X이정재→고아라, '아컴즈' 시상식 같은 단체 송년회 공개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아티스트컴퍼니 소속 배우들의 송년회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13일 아티스트컴퍼니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는 "아컴즈 단체 송년회 생중계"라는 소식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아티스트컴퍼니 V앱에 오신걸 환영합니다"라는 정우성의 인사와 함께 이정재, 정원중, 배성우, 염정아, 이솜, 고아라, 고아성, 박소담 등 소속 배우들의 환호로 시작됐다.

이어 이정재, 정우성의 사회로 소속 배우들은 한해를 마무리 하는 인사와 내년 계획 등을 이야기했다. 고아라는 "미리 크리스마스에요"라며, "드라마 '해치' 촬영 중이다. 내년에 인사드리겠다"고 말했다. 고아성은 유관순 열사 일대기를 그린 영화 '항거' 촬영 중인 근황을 전했으며, 영화 '도어락'으로 바쁜 연말을 보내고 있는 김예원과 드라마 'SKY캐슬'에 출연 중인 염정아 등 배우들 모두 인사를 전했다.

화기애애하고 들썩이는 송년회 분위기 속에 오랜만에 근황을 전한 배우들의 모습이 많은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마지막으로 정우성은 "2018년 따뜻하고 행복한 마무리 하시고, 2019년 큰 축복과 행복 함께 하시길 바랄게요. 아티스트컴퍼니 배우들의 활동도 관심과 사랑으로 봐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인사했고, 이정재 역시 "추위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내년에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마무리했다.

한편 아티스트컴퍼니는 이정재, 정우성, 염정아, 고아라, 김의성, 이시아, 배성우, 이솜, 남지현, 이엘 등이 소속돼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