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인터뷰②] 몬스타엑스 "최고로 노력하는 지금, 최고로 멋있을 것"

정준화 기자

입력 2018-10-22 12:08

 몬스타엑스 "최고로 노력하는 지금, 최고로 멋있을 것"


[스포츠조선 정준화 기자] 7개월 만에 정규앨범으로 돌아온 몬스타엑스는 자신감이 넘쳤다. 그만큼 노력했고, 괄목할 만한 성과들을 거둬들이고 있기 때문이다.



몬스타엑스는 22일 오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에서 두 번째 정규앨범 TAKE.1 'ARE YOU THERE?(알 유 데어?)' 발매를 기념, 기자들과 만나 인터뷰를 갖고 그간의 근황과 앨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번 신보는 올해 3월 발매한 미니앨범 'THE CONNECT(더커넥트)' 이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시공간을 초월한 몬스타엑스 세계의 확장판 스토리다. '빛과 어둠, 선과 악, 삶과 죽음, 그 경계의 모든 것'을 노래했으며 부드러움과 섬세함, 성숙미를 드러내면서도 본연의 거칠고 힘 있는 모습을 대비적으로 보여주는 결과물이다.

특히 멤버들은 이번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몬스타엑스의 멋이 언제 가장 무르익을 것 같냐는 질문에 주헌은 "무르익는다는 나이를 딱 단정 짓고 싶지 않다. 계속 끝까지 멋지고 싶다"고 말했고, 원호는 "지금 최고로 노력하니까 지금이 제일 멋있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다. 지금이 제일 멋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셔누는 "'슛 아웃' 정말 열심히 준비했으니까 멋진 모습 많이 보여드릴테니까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주헌은 "우리가 우리 모습을 보고 굉장히 멋있다고 생각했는데 꼭 무대를 봐주길 바란다. 정말 열심히 준비했으니까 기대, 응원 많이 해줬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또한 아이엠은 "태까지 3년이란 시간을 해왔지만 아직까지 우린 가야할 길이 많다고 생각한다. 우린 안주하지 않고 계속 갈 것이니까 앞으로의 몬스타엑스 행보를 주목해줬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joonaman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