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윤경호, tvN '왕이 된 남자' 합류…여진구-이세영과 호흡

김영록 기자

입력 2018-10-22 08:26

윤경호, tvN '왕이 된 남자' 합류…여진구-이세영과 호흡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배우 윤경호가 tvN 새 드라마 '왕이 된 남자'에 합류한다.



22일 윤경호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윤경호가 tvN 새 드라마 '왕이 된 남자'에 합류한다. 여진구, 이세영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라고 밝혔다.

tvN 새 드라마 '왕이 된 남자'(연출 김희원, 극본 김선덕)는 잦은 변란과 왕위를 둘러싼 권력 다툼의 혼란이 극에 달한 조선 중기, 임금 이헌이 자신의 목숨을 노리는 자들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쌍둥이보다 더 닮은 광대 하선을 궁에 들여놓으며 펼쳐지는 이야기로 천만 관객을 모은 영화 '광해'를 리메이크 한다는 소식만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여진구, 이세영, 김상경, 권해효, 장광 등이 출연을 확정, 여기에 윤경호가 합류해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SBS '여우각시별', tvN '미스터 션샤인', tvN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등의 드라마와 '군함도', '옥자', '너의 결혼식' 등에 출연해 탄탄한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맹활약을 펼쳐온 윤경호는 영화 '배심원들' 촬영을 마치고 31일 첫 주연작 영화 '완벽한 타인'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OCN '트랩'에 이어 tvN '왕이 된 남자'까지 출연 소식을 전하며 스크린과 브라운관 동시 장악을 예고한 '대세 배우' 윤경호가 어떤 활약으로 안방극장을 빛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윤경호가 출연하는 tvN '왕이 된 남자'는 내년 초 방송 예정이다.

lunarf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