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리뷰]'살림남2' 류필립, 떳떳한 아버지가 되고 싶은 '현실의 무게'

이지현 기자

입력 2018-06-14 06:50

'살림남2' 류필립, 떳떳한 아버지가 되고 싶은 '현실의 무게'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미나도 몰랐던 류필립의 깊은 속마음이 밝혀졌다.



13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류필립-미나 '필미부부'의 2세에 대한 각자의 입장과 생각이 그려졌다.

미나는 5%의 자연임신 가능성에 희망을 걸고 한약부터 운동까지 열심히 노력했다. 이후 미나는 요즘 식욕이 부쩍 당긴다며 임신 테스기를 시도했다. 그때 류필립은 전화를 받았고, 중국 드라마에 출연하기로 한 일이 잘 되지 않았다는 소식을 받게 됐다.

전화 후 류필립은 의기소침한 모습을 보였고, 비임신 테스트기를 보고 예민해진 미나는 "요즘 자기는 너무 신경을 안쓴다. 밤 늦게까지 게임하고...남들은 10시만 되면 잔다던데.."라며 서운함이 폭발했다.

결국 병원을 방문한 두 사람은 임신 호르몬 수치 검사 결과 임신이 아니라는 소식을 접했고, 의사는 "자연 임신을 기다릴 때까지는 기다린 것 같다. 다음 단계로 가야할 것 같다"고 시험관 시술을 권했다. 미나는 "희망을 갖고 열심히 노력해야죠"라고 의연한 척 이야기 했지만 상실감은 컸다.

집으로 돌아온 두 사람은 각각 서로에게 말할 수 없는 이야기들을 안은 채 홀로 힘들어 했다. 편의점 앞에 홀로 앉은 류필립은 '인생선배' 동서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류필립은 "아이를 갖고 싶긴 한데, 마음의 준비를 떠나서 내가 빨리 잘 돼야…"라며 말을 잇지 못하고 눈물을 흘렸다, "돈을 빨리 벌고 싶다. 아빠와의 불화도 결국 돈이 부족해서 생겨난 것 같다. 떳떳한 아빠가 되고 싶다"는 속마음을 내비쳤다.

이에 동서는 "아직 나이가 젊은데 무슨 걱정이냐. 아버지 되고 싶으면 될 수 있다"라며 든든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고, 류필립은 인생선배의 솔직한 조언에 힘을 냈다.

그러는 사이 미나 역시 동생에게 위로 받았다. "임신 할 수 있을까?"라며 불안해 하는 언니에게 동생은 여러 할리우드 스타들의 늦은 임신소식을 전하며 용기를 북돋았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