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몽환적 감성"…싱어송라이터 Se.A, 첫 EP앨범 'Purple' 발매

김영록 기자

입력 2018-04-30 19:19

수정 2018-04-30 19:23

more
"몽환적 감성"…싱어송라이터 Se.A, 첫 EP앨범 'Purple' 발매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여성 싱어송라이터 'Se.A(세아)'의 첫 EP가 따뜻한 봄과 함께 5월1일 발매된다.



세아(본명 경지애)의 [Purple : EP]는 스물 셋에 그녀가 바라본 세상과 사랑을 통해 느꼈던 감정의 색 purple을 총 다섯 곡의 음악으로 녹여낸 작품이다. 몽환적이면서도 아련한 감성을 자극하는 타이틀곡 'Purple', 그녀가 음악에 대하여 갖는 첫 마음을 담은 부드러운 팝R&B곡 'Little Love' 그리고 남녀 사이의 관계와 연애 속에서 느낀 솔직한 감정들을 직설적으로 풀어낸 'Over (feat.크루셜스타)' 등 총 5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어린 나이부터 수많은 프로듀서들과 함께 음악 작업을 하며 송라이터 및 작사가로 활동해 온 세아는 R&B/힙합과 다양한 어반 사운드의 경계를 넘나들며 독특한 음색과 매력을 발휘해온 보컬이다. 세아는 17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3'를 대중에게 소개되었고, 열아홉에 '세아&키썸'이라는 이름으로 짧은 유닛활동을 거치기도 했다.

이제 그녀의 목소리는 오롯이 세아 그 자체로서 가장 그녀다운 솔직한 음악으로 리스너들을 만날 준비가 되었다. 3년 간의 공백기를 거치는 동안 그녀는 자신의 색을 구축해오며, 꾸며내지 않은 그녀만의 독특한 감성과 아름다움을 고스란히 녹인 첫 EP 앨범을 가지고 대중 앞에 돌아왔다.

세아가 직접 기획하고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총 5곡이 수록된 앨범 [Purple : EP]는 한 곡 한 곡이 그녀가 표현하고자 한 다양한 감정선과 스토리텔링을 담고있으며, 그녀의 신선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셀프 메이드' 앨범이다.

산타클로스가 꿈이라는 작은 소녀가 대중에게 주는 첫번째 선물, [Purple : EP]는 그녀의 목소리를, 그녀의 Originality를 'Se.A'로 패키징한 그녀의 완전한 첫 작품으로써 앞으로 그녀의 행보를 기대하게 만든다.

세아의 첫 EP앨범 'Purle:EP'는 오는 5월 1일 만날 수 있다.

lunarf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