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 '해롱이' 이규형, '라이프' 출연확정…조승우X이동욱과 호흡

백지은 기자

입력 2018-03-22 07:17

 '해롱이' 이규형, '라이프' 출연확정…조승우X이동욱과 호흡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배우 이규형이 JTBC 새 드라마 '라이프(가제)' 출연을 확정했다.



이규형은 '라이프'에서 예선우 역을 맡았다. 예선우는 상국대학병원 응급의료센터 예진우의 친동생이자 건강보험 심사평가위원회 심사위원 겸 정형외과 전문이다. 다정다감한 성품의 소유자로 예진우와는 남다른 형재애를 자랑한다.

이규현은 뮤지컬과 연극을 아우르며 탄탄한 내공을 쌓았다. 그리고 '비밀의 숲'의 유세원과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해롱이' 한양 역을 거치며 뜨거운 인기를 끌었다. 그런 이규형이 이수연 작가와 이동욱 조승우 유재명 문성근 문소리 천호진 등 막강 드림팀과 만나며 어떤 시너지를 낼지 관심이 쏠린다.

이규형은 "기라성 같은 선배님들과 같은 작품에 참여하게 돼 영광이다. 이수연 작가님과의 두번째 재회도 너무나 기대된다.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드라마 관계자는 "설명이 필요없는 연기력과 독보적인 개성을 지닌 배우들이 합류해 짜임새 면에서도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꿀조합이 완성됐다. 자타공인 최고의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인 만큼 완성도 높은 의학 드라마의 탄생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다.

'라이프'는 '비밀의 숲'으로 필력을 인정받은 이수연 작가의 두번째 작품이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명불허전' '디어 마이 프렌즈' 등을 연출한 홍종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작품은 올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