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포토] 선미 '팜므파탈의 매력속으로~'

최문영 기자

입력 2018-02-14 20:26

 선미 '팜므파탈의 매력속으로~'
가수 선미가 14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7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드' 시상식에서 열창하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는 그룹 트와이스, 워너원, 갓세븐, 뉴이스트W, 세븐틴, 젝스키스를 비롯, 가수 아이유, 선미, 헤이즈, 황치열, 이수현(악동뮤지션) 등이 출연했다. 가온차트 어워드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2017년 한 해 가요계를 빛낸 스타들에 상을 수여하며 슈퍼주니어 이특, 트와이스 다현이 더블 MC로 나섰다. 잠실=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18.02.14/

가수 선미가 14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7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드' 시상식에서 열창하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는 그룹 트와이스, 워너원, 갓세븐, 뉴이스트W, 세븐틴, 젝스키스를 비롯, 가수 아이유, 선미, 헤이즈, 황치열, 이수현(악동뮤지션) 등이 출연했다.

가온차트 어워드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2017년 한 해 가요계를 빛낸 스타들에 상을 수여하며 슈퍼주니어 이특, 트와이스 다현이 더블 MC로 나섰다.

잠실=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18.02.14/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