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역대급 달타냥"…'섬총사' 정상훈, 몰카부터 개인기 대방출 [종합]

조윤선 기자

입력 2017-11-21 00:05

수정 2017-11-21 00:13

more
"역대급 달타냥"…'섬총사' 정상훈, 몰카부터 개인기 대방출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섬총사' 정상훈이 역대급 달타냥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20일 밤 방송된 올리브TV '섬총사'에서는 섬총사 멤버들과 어청도 두 번째 달타냥 정상훈의 만남이 그려졌다.

이날 정상훈은 어청도의 두 번째 달타냥으로 등장했다. 정상훈은 출발 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여행도 좋아하고, 섬 자체를 되게 좋아한다. 그래서 섬도 꽤 많이 가봤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그러나 어청도로 출발하기 직전 제작진으로부터 배 시간이 맞지 않아 낚싯배를 타야 한다는 말을 듣고 멘붕에 빠졌다. 낚싯배에 탄 정상훈은 배가 심하게 흔들리자 "출발한 지 5분도 안 됐는데 계속 천둥이 치고 있다. 인천 월미도에서 디스코팡팡을 계속 타는 거 같다"고 토로했다. 이어 1시간 20분은 더 걸린다는 말에 정상훈은 "배에서 제발 내려달라"고 하소연했다. 또 느닷없이 김희선에게 "나 죽을 거 같다. 나 이렇게 힘들게 너를 보러 간다. 정말 보고 싶다"며 애절한 영상 편지를 보내 웃음을 자아냈다.

우여곡절 끝에 어청도에 도착한 정상훈은 때마침 섬총사 멤버들이 중국 음식 배달을 시켰다는 말에 몰래카메라를 계획했다. 중국집 사장님의 도움을 받은 정상훈은 배달원으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그러나 눈치 백 단 정용화는 이미 달타냥 정체가 탄로 난 정상훈이 배달원으로 등장할 것이라며 예지력을 발휘했다. 이에 섬총사 멤버들은 역몰카를 계획했다. 정상훈이 나타나도 모른 척하기로 한 것.

섬총사 멤버들은 한마음으로 정상훈을 모른 척하며 연기해 정상훈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게다가 어머니까지 합세해 악착같이 그릇을 찾아가겠다는 정상훈을 몰아붙이며 말싸움을 벌였다. 정상훈은 서비스로 나온 군만두를 도로 가져가려고 했지만, 어머니의 꾸지람에 다시 반납했다. 결국 정상훈은 오광록에 의해 강제로 정체가 드러나 폭소를 안겼다.

정상훈은 자신만 빼고 모든 사람들이 몰래카메라를 계획한 사실에 "다 알고 있던 거 아니냐. 나만 모르고 바보같이. 잘 안 됐다"며 한숨 쉬었다.

이날 정상훈은 '품위있는 그녀'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춘 김희선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정상훈은 "김희선과 다음 작품에서는 연인관계로 만나보고 싶다"면서도 엔딩 욕심(?)을 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정상훈은 소문난 성대모사의 달인답게 정용화와 함께 박영규부터 최홍만, 안철수까지 주거니 받거니 개인기 퍼레이드를 펼쳐 폭소케 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