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줌人] 이승기 전역 D-7...'배우 입대 러시' 속 신드롬 일으킬까

이승미 기자

입력 2017-10-24 09:29

수정 2017-10-24 10:28

more
 이승기 전역 D-7...'배우 입대 러시' 속 신드롬 일으킬까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황제 승기'가 돌아온다.



올해 이민호, 주원, 임시완, 지창욱, 김수현, 강하늘, 옥택연, 이준 등 막강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흥행 한류 스타'들이 연이어 군 입대하는 가운데, 배우 이승기가 오는 31일 전역을 앞두고 있어 연기부터 음악까지 모두 섭렵한 '황제 승기'의 신드롬이 예상되고 있다.특히 이승기는 제대 전부터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는 tvN 새 토일드라마 '화유기'(연출 박홍균, 극본 홍정은·홍미란) 출연까지 확정해, 제대 하자마자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화유기'는 고대소설 서유기를 현대물로 재창조한 로맨틱 판타지퇴마극으로, 퇴폐적인 불한당이자 악동요괴인 손오공과 매력적인 셀럽이자 흰소요괴인 우마왕이 서로 대립하며 2017년 악귀가 창궐하는 어두운 세상에서 참 빛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선덕여왕', '최고의 사랑' 등을 연출한 박홍균 PD가 연출하고, '쾌걸춘향', '미남이시네요', '최고의 사랑', '주군의 태양'을 집필하며 스타작가로 사랑 받고 있는 홍자매가 극본을 맡았아 기대를 드높이고 있다. 극중 이승기는 우마왕과 대립하는 악동 손오공 역을 맡았다.

또한 이승기의 제대와 함께 그의 예능 복귀에도 관심이 쏠린다. '예능계의 미다스손' 나영석 사단의 원년 멤버인 이승기는 '신서유기' 시즌1을 함께 했다. '신서유기2'의 시즌2부터 합류한 안재현 역시 이승기의 추천이었다는 것이 알려진 가운데, 이승기의 '신서유기' 복귀 및 원년 멤버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은 물론 자신이 추천한 절친 안재현, 이승기의 제대 이후 시즌3부터 합류한 송민호와의 케미도 기대를 모은다.특히 이승기는 시즌1에서 모바일로 선공개 되는 '인터넷 예능'인 '신서유기'에 최적화된 화끈한 입담과 예능감으로 '신서유기'의 성공적 안착에 가장 큰 공을 세운 바 있어 그의 '신서유기' 귀환를 향한 팬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지난 2016년 2월 입대한 이승기는 육군 특수전사령부 제 13공수특전여단 흑표부대에 자대 배치받아 군 복무를 해왔으며, 31일 전역한다.

smlee0326@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