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이슈] 김수현 '까까머리' 입소식 첫 포착 '초긴장 경례'

이유나 기자

입력 2017-10-23 15:17

수정 2017-10-23 16:59

more
 김수현 '까까머리' 입소식 첫 포착 '초긴장 경례'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까까머리' 김수현의 입대식 사진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김수현 소속사 키이스트·콘텐츠Y 양근환 대표는 개인 SNS에 이제는 군인이 된 김수현의 사진을 공개하며 "몸 건강히... 잘 다녀와"라는 인사를 남겼다.

양 대표가 공개한 사진 속에서 김수현은 수많은 장병들 중에 맨 앞 열 가운데 자리해 패기를 뽐냈다.

대표적인 한류스타 김수현의 파르라니 짧게 깎은 까까머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주먹을 꼭 쥐고 다부지게 경례하는 김수현의 모습에는 긴장과 함께 의욕이 느껴진다.

해외팬이 현장에서 직접 찍어 공개한 사진에도 김수현의 입대식 모습이 잡혔다. 검은색 자켓에 청바지를 입은 김수현은 굳은 얼굴로 정면만 응시하고 있다.

이날 키이스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수현씨는 오늘(23일) 오후 경기도 파주시 전진신병교육대를 통해 입대했다"고 밝혔다.

앞서 김수현은 이날 자신의 SNS에 "안녕하세요, 김수현입니다. 입대 전 짧게나마 인사드리고 갑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김수현은 "늘 저를 응원해주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몸 건강히 잘 다녀오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랍니다"라고 덧붙였다.

김수현은 이날 경기도 파주의 한 신병교육대로 입소, 21개월간 국방의 의무를 이행한다. 2019년 7월 22일 전역한다.

지난 2007년 MBC '김치 치즈 스마일'로 데뷔한 김수현은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자이언트', '드림하이', '해를 품은 달',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