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헬로비너스 나라, 오디션부터 새로운 연기돌 탄생 예감

김성원 기자

입력 2017-03-30 15:26

헬로비너스 나라, 오디션부터 새로운 연기돌 탄생 예감


SBS 새수목 '수상한 파트너'(극본 권기영, 연출 박선호)의 나라가 오디션때부터 제작진을 사로잡으며 새로운 연기돌 탄생을 알렸다.



'사임당, 빛의 일기'후속으로 5월 중 방송되는 드라마스페셜 '수상한 파트너'에서 인기걸그룹 헬로비너스의 멤버 나라가 출연을 확정지어진 사시이 알려지면서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나라는 해외연수를 마치고 복귀한 검사 차유정역을 연기한다. 노지욱(지창욱 분)의 전 여친이기도 한 유정은 연수에서 돌아와 지욱을 향해 다시금 때로는 안쓰럽게 그리고 때로는 당당하게 대쉬한다. 그러다 은봉희(남지현 분)의 존재를 알게된 뒤 지욱과 봉희, 그리고 지은혁(최태준 분)과 함께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펼쳐갈 예정인 것.

그동안 제작진은 극중 주요배역인 차유정캐릭터를 위해 꼼꼼하게 캐스팅을 진행해왔다. 나라의 경우 모 예능프로그램에서 드라마 '또! 오해영' 속 서현진의 연기를 패러디한 게 전부라고 할 정도로 정극연기가 처음임을 감안, 실제 '수상한 파트너' 대본으로 먼저 오디션을 보기에 이르렀다. 당시 무려 수 시간에 걸쳐 진행된 이 오디션에서 그녀는 의심의 여지없이 만장일치로 합격점을 받은 것이다.

오디션에 참여했던 한 제작진은 "나라씨에게 대본을 내밀며 바로 연기력 테스트에 들어갔는데, 이에 그녀는 당황함없이 당당하게 유정캐릭터에 빠져들어 모두들 감탄했다"라며 "무엇보다도 그녀는 가수로서는 성공의 길을 걷고 있지만, 연기자로서는 신인의 마음으로 열심히 하려는 열정적인 자세, 그리고 겸손한 태도가 더욱 제작진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새로운 연기돌의 탄생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들려준 것이다.

지창욱과 남지현, 최태준에 이어 나라의 합류로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수상한 파트너'는 노지욱과 은봉희가 편견 가득한 세상과 싸우고 화해하며, 희생을 통해 성장해가는 스토리가 그려지는 심장쫄깃 로맨스드라마이다. 그동안 '보스를 지켜라'와 '내 연애의 모든 것'등을 집필한 권기영 작가와 '대박', '푸른 바다의 전설'을 공동연출한 박선호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사임당, 빛의 일기'이후 5월부터 SBS를 통해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아간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