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사람이 좋다' 오정태 "빚 탕감 위해 야간 업소, 욕먹고 끌려가기도…"

조윤선 기자

입력 2017-01-15 09:25

수정 2017-01-15 09:27

'사람이 좋다' 오정태 "빚 탕감 위해 야간 업소, 욕먹고 끌려가기도…"
'사람이 좋다' 오정태

'사람이 좋다' 개그맨 오정태가 야간 업소에서 일하는 고충을 털어놨다.



15일 오전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열혈 아빠와 아들로 사는 오정태의 모습이 그려졌다.

오정태는 모두가 잠든 시간 잠에서 어렵게 깨어나 DJ를 맡고 있는 야간 업소로 향했다. 어머니의 빚을 갚기 위해 야간 업소에 출연 중인 그는 "남들 다 자고 있을 때, 이 시간에 일해서 우리 가족 생활비라도 벌 수 있다. 하지만 너무 힘들다. 사람이 잠을 자야 하는데 잠을 중간에 계속 깨니까 너무 힘들다"고 털어놨다. 그러나 이내 "이 일을 놓으면 우리 집에서 주기적으로 나가는 지출들이 생각난다. 최대한 열심히 해서 할 수 있을 때까지는 해야 한다"고 다시 한번 각오를 다졌다.

야간업소에 매일 성실하게 출근하는 오정태는 고충을 토로하기도 했다. 그는 "행사장 다니면 좋은 분들도 있지만, 술 먹는 곳에서 하는 행사가 많다. 나한테 욕도 하고, 막 끌고 가는 사람도 있고, 때리려고도 한다. 무대에 있는데 뭘 던지기도 한다"며 "하지만 안 좋은 거 다 참고, 정말 개그맨으로서 직업이라고 생각하고 최대한 웃으면서 일을 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