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밀정' 한지민 "고문신 촬영, 극한 공포 느꼈다"

조지영 기자

입력 2016-08-25 17:10

'밀정' 한지민 "고문신 촬영, 극한 공포 느꼈다"
영화 '밀정'의 언론시사회가 25일 오후 서울 CGV 왕십리에서 열렸다. 언론시사회 후 기자간담회에 한지민이 인사말을 하 있다. '밀정'은 1920년대 일제강점기를 배경으로 조선인 출신 일본 경찰 이정출(송강호)와 의열단의 리더 김우진(공유)가 정보를 얻기위해 서로에게 접근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김경민 기자 kyungmin@sportschosun.com / 2016.08.25.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한지민이 괴로웠던 고문 신에 대해 "공포스러웠다"고 고백했다.



25일 오후 서울 성동구 CGV왕십리에서 액션 영화 '밀정'(김지운 감독, 영화사 그림·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작) 언론·배급 시사회가 열렸다.

의열단장 정채산의 비서이자 핵심 여성 의열단원 연계순 역을 맡은 한지민은 "고문 받는 신이 등장하는데 연기하면서 처음으로 맞는 장면을 촬영해 긴장을 많이 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인두가 내 얼굴에 가까이 오는데 연기임에도 불구하고 굉장한 공포감이 들었다. '내가 연계순이라면 버틸 수 있을까?'라며 고민하기도 했다. 고민 신은 촬영하고 나서 비로서 독립운동을 하셨던 열사들에 더욱 뜨거운 마음을 갖게 됐다"고 덧붙였다.

한편, 할리우드 메이저 스튜디오 워너브라더스의 첫 한국영화 제작 작품인 '밀정'은 1920년대 말, 일제의 주요시설을 파괴하기 위해 상해에서 경성으로 폭탄을 들여오려는 의열단과 이를 쫓는 일본 경찰 사이의 숨막히는 암투와 회유, 교란 작전을 그렸다. 송강호, 공유, 한지민, 엄태구, 신성록, 츠루미 신고 그리고 특별출연 이병헌이 가세했고 '라스트 스탠드' '악마를 보았다'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달콤한 인생' '장화, 홍련'의 김지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9월 7일 개봉한다.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