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쇼미5' 면도vs우태운, 서출구vs제이켠 '불꽃 전쟁 예고'(종합)

정안지 기자

입력 2016-05-28 00:41

수정 2016-05-28 00:53

more
'쇼미5' 면도vs우태운, 서출구vs제이켠 '불꽃 전쟁 예고'(종합)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쇼미더머니5' 이제부터 치열한 대결이다.



27일 오후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5'에서는 한층 진화된 싸이퍼 미션이 진행됐다.

이날 2차예선을 무사히 통과한 37명의 래퍼들은 미국예선을 통해 올라온 래퍼들과 함께 싸이퍼미션에 참가했다.

이후 미국 예선을 통과한 주노플로와 킬라그램, 플로우식, 수퍼비가 등장했다. 그러나 리젠더리 티모는 개인상의 이유로 기권했다.

이에 심사위원 3명에게 'FAIL'을 받은 '탈락 위기' 등급 레퍼들부터 싸이퍼 미션이 시작됐다. 조승연이 가장 먼저 마이크를 잡았고, 제이켠 등이 랩을 이어나갔다.

이어 서출구가 포함된 '하' 등급, 원이 포함된 '중' 등급의 래퍼들의 싸이퍼 미션이 이어졌다. 이때 주노플로는 완벽한 랩을 선보였고, 그의 랩을 본 한 래퍼는 "1대1에서는 절대 붙고 싶지 않다"며 그의 실력에 놀랐다.

마지막으로 '상' 래퍼들의 싸이퍼 미션이 진행됐고, 킬라그램과 플로우식을 마지막으로 모든 싸이퍼 미션이 종료됐다.

이후 1대1 배틀 랩 미션인 3차 예선이 시작됐다. 1대1 배틀 미션은 추첨을 통해 호명된 래퍼가 대결할 상대 래퍼를 선택하게 된다.

이에 면도가 가장 먼저 호명됐고, 그는 1대1 배틀 상대로 우태운을 지목했다. 면도는 우태운을 지목한 이유에 대해 "싸이퍼 당시 내가 준 점수 중에 가장 낮았다"고 말했고, 우태운은 "절대 지지 않겠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이어 서출구가 호명됐고, 그는 대결 상대로 제이켠을 지목했다.

특히 싸이퍼 미션 평가지를 통해 '그렇게 랩할 거면 내꺼 베껴'라며 혹평을 받았던 우태운이 과연 면도를 상대로 승리를 할 수 있을 지 궁금증이 쏠렸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시즌 사상 최초로 미국 LA에서 진행된 해외 예선이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특별 심사위원으로 팀발랜드가 등장했다.

이날 팀발랜드는 "한국에서 최초로 힙합 프로그램을 한다는 걸 정말 높이 사고 싶다"며 "미국 문화인 힙합을 한국식으로 잘 소화해낸 것 같다"고 말했다.

이후 팀발랜드와 심사위원 길, 쿠시, 도끼, 사이먼티는 예선을 이어나갔다.

실력파 참가자들이 대거 참가한 가운데 플로우식과 주노플로, 슈퍼비, 킬라그램과 마지막 싸이퍼 대결에서 승리한 리젠더리 티모 한국행 티켓의 주인공이 됐다.

심사를 마친 팀발랜드는 "즐거운 시간이었고, 특별 프로듀서로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