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포토] 김희정 '댄스 연기에 도전'

김경민 기자

입력 2015-09-02 14:49

 김희정 '댄스 연기에 도전'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에서 드라마 '내 딸, 금사월'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제작발표회에서 김희정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내 딸, 금사월'은 인간 삶의 보금자리인 집에 대한 드라마로 주인공 금사월이 복수와 증오로 완전히 해체된 가정위에 새롭게 꿈의 집을 짓는 드라마판 '건축학개론'이다. 꿈을 잃어버린 밑바닥 청춘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파란만장 인생 역전 성공드라마이자 엄마와 딸의 아름다운 집짓기를 통해 가족으로의 회귀, 가정의 복원을 소망하는 따뜻한 내용이다. 김경민 기자 kyungmin@sportschosun.com / 2015.09.02.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에서 드라마 '내 딸, 금사월'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제작발표회에서 김희정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내 딸, 금사월'은 인간 삶의 보금자리인 집에 대한 드라마로 주인공 금사월이 복수와 증오로 완전히 해체된 가정위에 새롭게 꿈의 집을 짓는 드라마판 '건축학개론'이다. 꿈을 잃어버린 밑바닥 청춘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파란만장 인생 역전 성공드라마이자 엄마와 딸의 아름다운 집짓기를 통해 가족으로의 회귀, 가정의 복원을 소망하는 따뜻한 내용이다.

김경민 기자 kyungmin@sportschosun.com / 2015.09.02.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