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나의 절친악당들' 고준희 "류승범, 배우로서 존경한다" 파트너 호흡 기대

고재완 기자

입력 2015-05-28 14:05

수정 2015-05-28 14:07

'나의 절친악당들' 고준희 "류승범, 배우로서 존경한다" 파트너 호흡 기…
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

배우 고준희가 28일 서울 압구정CGV에서 진행된 영화 '나의 절친 악당들' 제작보고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고준희는 극중 거침없고 와일드한 매력의 소유자로 렉카차를 운전하는 나미 역을 맡았다. 그는 "나미는 미술을 좋아하는 감각있고, 남들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는 자유분방한 친구다. '과연 이런 의상을 입고 연기할 수 있을까' 싶을 만큼 화려하고 펑키한 패션을 선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류승범과의 호흡에 대해서는 "영화 속에서 류승범의 사랑을 받는 입장이다. 그래서 푹 빠져서 행복하게 촬영했다. 류승범을 배우로서 존경한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날 임상수 감독은 "고준희가 현장에서 까칠하다는 소문 들었다. 현장에선 나이를 떠나 같이 작업하는 동료다. 나에게 너무 공손할 필요 없다고 본다. 까칠하면 까칠한 대로 하라고 했다. 덕분에 잘 나온 것 같다"며 "고준희는 푼수 같고 털털하다. 예민한 건 류승범이 더 예민하다"고 농담처럼 말하기도 했다.

덧붙여 그는 "고준희는 영화 속에서 비현실적일 정도로 과감한 의상들을 소화한다. 고준희와 영화 찍으면서 멋지고, 감각적으로 찍지 못하면 내가 바보가 될 것 같았다"라며 "고준희를 찍을 때 의상을 열심히 담으려고 노력했다"고 고준희를 치켜세웠다.

다음 달 25일 개봉하는 '나의 절친 악당들'은 의문의 돈가방을 손에 넣은 지누(류승범)와 나미(고준희)가 위험한 상황에서 진짜 악당이 되기로 결심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유쾌한 오락영화다. 류승범, 고준희 외에도 김주혁, 샘 오취리, 류현경, 양익준 등이 출연한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