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꽃보다할배` 이서진에 최지우 황금인맥 자랑 "김태희-송혜교-이연희와 친해"

입력 2015-04-24 22:33

수정 2015-04-24 22:34

`꽃보다할배` 이서진에 최지우 황금인맥 자랑 "김태희-송혜교-이연희와 친…
'꽃보다 할배' 이서진 최지우

'꽃보다 할배' 최지우와 이서진이 인맥 배틀을 벌였다.



24일 방송된 tvN '꽃보다 할배-그리스 편'에서는 본격적인 그리스 여행에 나선 꽃할배 4인방과 초보짐꾼 최지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아테네로 향하는 차 안에서 이서진과 최지우는 대화를 나누던 중 서로의 친구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때 이서진은 "친구 없다고 하지 않았냐"고 최지우를 도발했고, 그는 친한 친구들을 늘어놓기 시작했다.

최지우는 "후배들이 되게 잘 따른다. 연희랑 친하다. 집에서 같이 술 마신다. 연희가 '술마셔요. 언니. 언니 집에 가도 되요?'라고 연락한다. 그거 되게 친한 거라 그러던데"라며 남다른 친분을 과시했다.

특히 "김태희와 혜교랑도 친하다. 셋이 모여 영화를 보기도 한다"고 말해 이서진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그러자 이서진은 ""김태희와 송혜교는 실물로도 보지 못했다"며 "난 지훈(비)이랑 친하다"고 친구 배틀을 벌여 웃음을 안겼다.

한편 할배들과 국민짐꾼 이서진, 초보짐꾼 최지우의 좌충우돌 그리스 여행기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45분 '꽃보다 할배 in 그리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