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베이글녀' 전효성, 코르셋 착용 '콜라병 몸매' 시선집중

입력 2015-04-21 09:01

수정 2015-04-21 09:09

'베이글녀' 전효성, 코르셋 착용 '콜라병 몸매' 시선집중
전효성 코르셋

전효성 코르셋



시크릿 전효성이 '모래시계 허리라인'을 공개했다.

21일 방송되는 KBS W '뷰티 바이블 2015'에서는 각국의 뷰티 통신원들이 소개하는 각 나라의 핫한 뷰티 트렌드를 공개, 최근 영국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코르셋을 소개한다.

코르셋은 체형을 날씬하게 만들기 위한 옷으로 배와 허리를 졸라매어 체형을 보정하거나 교정하기 위해 착용하는 여성 속옷으로 영국 통신원이 전달해 온 영상에 따르면 최근 개봉되었던 영화 '신데렐라'로 인해 영국에 코르셋 열풍이 일었다는 것. 여자 주인공 릴리 제임스가 실제로 영화 촬영 내내 허리라인을 강조하기 위해 코르셋을 착용했다고 인터뷰하면서 더욱 화제가 되기 시작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 영상에서 코르셋을 착용하기 전과 후의 모습이 확연하게 다른 것을 보여줘 코르셋의 효과를 눈으로 톡톡히 확인할 수 있었다.

촬영장에 도착한 코르셋을 구경하던 MC 강승현과 전효성은 코르셋의 효능을 확인하기 위해 그 자리에서 코르셋을 착용해보기에 이르렀다.

전효성은 청순한 얼굴에 반대되는 반전 몸매로 유명한 베이글돌답게 잘록한 허리라인의 콜라병 몸매를 선보여 모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톱 모델 강승현 역시 어렵지 않게 코르셋을 착용하여 여과 없는 허리 라인을 드러냈으며 딱 붙는 코르셋 라인을 완성시키기 위해 광희에게 뒤에서 코르셋을 더 잡아당기라고 하는 등 한바탕 소동이 벌어졌다.

영국 런던의 핫 뷰티 아이템 코르셋에 대한 정보와 여과 없이 공개된 MC들의 허리 라인은 21일 오후 9시 50분 '뷰티 바이블 2015'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전효성 코르셋 전효성 코르셋 전효성 코르셋 전효성 코르셋 전효성 코르셋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