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포토] EXID 하니 '앞트임 스커트가 아슬아슬'

최문영 기자

입력 2015-04-01 14:20

 EXID 하니 '앞트임 스커트가 아슬아슬'
EXID의 하니가 1일 오후 상암동 jtbc빌딩에서 열린 '크라임씬' 시즌2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있다. '크라임씬2'는 실제사건을 재구성한후 출연자들이 관련 인물이 돼 범인을 밝혀내는 RPG(Role-Playing Game,역할 수행 게임) 추리예능 프로그램이다. 시즌1에서 남다른 추리력을 발휘했던 박지윤, 홍진호와 더불어 시즌2에는 아이큐 145의 대세녀 EXID의 하니, 연예계 뉴브레인 장동민, 천재감독 장진이 가세했다. 상암=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15.04.01/

EXID의 하니가 1일 오후 상암동 jtbc빌딩에서 열린 '크라임씬' 시즌2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있다. '크라임씬2'는 실제사건을 재구성한후 출연자들이 관련 인물이 돼 범인을 밝혀내는 RPG(Role-Playing Game,역할 수행 게임) 추리예능 프로그램이다.



시즌1에서 남다른 추리력을 발휘했던 박지윤, 홍진호와 더불어 시즌2에는 아이큐 145의 대세녀 EXID의 하니, 연예계 뉴브레인 장동민, 천재감독 장진이 가세했다.

상암=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15.04.01/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